매일신문

인물수첩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서창국 구미지방노동사무소장

신임 서창국 구미지방노동사무소장(56)은 "현장 중심의 노동행정을 펴고 임단협의 조기타결을 유도, 노사관계 안정에 주력하겠다"고 취임포부를 피력.

성주가 고향인 서 소장은 계성고와 건국대 법대를 졸업했으며 대구지방노동청 관리과장, 근로감독과장 등을 거쳤다. 부인 최진(49)씨와 사이에 1남1녀를 두고 있으며 취미는 수석모으기.

◈한평희 경주관광진흥회장

"30만 시민을 관광자원화해 신라 천년의 숨결이 살아 숨쉬는 고도 경주의 명성을 되찾는데 노력하겠습니다".

신임 한평희(47.거구장.아리원 대표) 경주문화관광진흥회 회장은 "제주 등 국내 다른 지역과 해외로 떠나는 국내외 관광객들의 발길을 돌리기 위해선 지방자치단체의 특단의 조치가 필요하다"며 "시민들도 아낌없는 지원을 해달라"고 당부했다. 한 회장은 경북도음식업지회장, 경주지구연합회 스카우트회장 등을 맡고 있다.

◈최인구 영덕 남정농협장

신임 최인구(47) 영덕 남정농협장은 "투명하고 친절하면서 저금리의 편리한 농협을 만들겠다"고 취임 소감을 밝혔다.

강구중.포항동지고를 나와 농협에서 13년간 근무한 경험이 있는 최 조합장은 영덕군 4H연합회장, 남정조기축구회장을 역임했으며 현재 새마을지도자 남정면 협의회장직을 맡고 있다. 부인 김옥자(42)씨와 1남1녀. 취미는 독서.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