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내일 대규모 채용박람회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경일대서 이틀간 개최즉석 면접.이력서 작성

중소기업청과 취업알선전문업체인 잡코리아가 공동주최하는 대규모 채용박람회가 2일부터 이틀동안 대구 경일대 체육관에서 열린다.

매일신문과 노동부, 대구상의 등이 후원하는 이번 박람회는 온라인(053.jobkorea.co.kr)을 통해서도 한달동안 이어질 예정.

이번 박람회에서는 구직자들이 박람회장에 마련된 초대형 스크린을 통해 중계되는 각 지역별 채용정보를 실시간으로 볼 수 있으며 초고속 인터넷망이 설치된 컴퓨터와 이력서 작성공간이 따로 마련돼 즉석에서 채용공고를 검색하고 이력서를 작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기업 인사담당자가 직접 면접에 참여하는 '면접관', 기업정보와 경력교육 프로그램이 마련된 '정보관', 이미지 컨설팅과 면접컨설팅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관' 등 테마형 부스도 마련됐다.

이날 행사는 구직자뿐 아니라 구인업체도 무료로 참가가 가능하며 별도의 인터넷 채용부스도 만들 수 있다. 053)746-5675.

최경철기자 koala@imaeil.com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21일 권영세 국민의힘 의원이 북한 노동신문의 제한 해제 필요성을 주장하며, 이재명 대통령의 유화적 대북 정책에 대한 우려가 확산하고 있다. 권...
고환율 여파로 커피, 소고기 등 주요 수입 식품의 물가가 급등하며 비상이 커졌다. 한국은행의 수입물가지수에 따르면, 커피의 달러 기준 수입물가는...
법무부는 교정시설의 과밀 수용 문제 해소를 위해 내년부터 가석방 인원을 30% 늘리기로 했으며, 현재 수용률이 130%에 달하는 상황에서 지난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