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보육센터 개소식
대구대 산학협력원 창업보육센터가 22일 오전 11시 윤덕홍 총장 등 대학과 중소기업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공과대학 건설관 4층에서 개소식을 갖고 신규사업체 및 예비창업자들을 대상으로 입주업체를 모집.
◈대학-여고 연계교육 협악
대구보건대학은 22일 오전 11시 학장실에서 구남여자경영정보고 정보처리과와 연계교육(2+2체제) 협약식을 가지고 교육과정 공동개발·실험 실습 기자재 공동사용 등 실업고와의 연계교육을 강화할 방침이다.
◈고향 생각 주부모임 총회
고향을 생각하는 주부들의 모임 경북도지회는 22일 농협 경북지역본부 4층 대회의실에서 지역 회장단 등 관계자 170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기총회를 가졌다.





































댓글 많은 뉴스
[지역 편중 투자 논란] "반도체 인재·인프라 다 밀리는 호남에 왜? 정부 입김 의구심"
李 대통령 지지율 44.8%…민주 38.1%·국힘 39.4%
[지역 편중 투자 논란] 행정통합 무산·SMR 부산行…"李정부 'TK 홀대' 현실로"
[기고-이재혁] K-2 후적지, 또 아파트만 지을 것인가
李대통령 "세월호 생존자 사망 참담…대한민국 대통령으로서 송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