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통신의 날 기념식
경북체신청은 22일 오전 체신청 대강당에서 지역 IT(정보기술) 및 정보통신 유관기관 대표, 중소기업 대표, 직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47회 정보통신의 날' 기념식을 가졌다. 이날 기념식에서는 정보통신부 장관 표창 6명 비롯, 28개 기관과 개인이 각종 표창과 감사패를 받았다.
◈어르신 그림그리기 잔치
'제18회 어르신 그림그리기 잔치'(운경재단 곽병원 주최)가 22일 망우당 공원에서 대구·경북의 65세이상 남녀 약 1천500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참석자들은 주최측이 제공한 식사를 한 후 국악, 무용, 노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겼다.
◈경북전문대 일 후쿠하라학원과 결연
경북전문대학(학장 최현우)은 22일 일본 기타큐슈(北九州) 후쿠하라(福原)학원·쿠로사키주식회사와 자매결연 및 산학협력협정을 체결했다.
하지메 모리 쿠로사키사 사장은 "경북전문대 식품개발연구소가 개발한 기능성 쌀 등의 제품의 수입 및 공동연구 추진을 위해 협정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영주·김진만기자 factk@imaeil.com



































댓글 많은 뉴스
[지역 편중 투자 논란] "반도체 인재·인프라 다 밀리는 호남에 왜? 정부 입김 의구심"
李 대통령 지지율 44.8%…민주 38.1%·국힘 39.4%
[지역 편중 투자 논란] 행정통합 무산·SMR 부산行…"李정부 'TK 홀대' 현실로"
[기고-이재혁] K-2 후적지, 또 아파트만 지을 것인가
李대통령, 조만간 이재용 회장과 회동?…'호남 반도체 공장 추진' 힘 싣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