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가 7년만에 생산직 사원채용을 재개했다. 채용대상은 77년 1월1일 이후 출생한 공고 졸업생(금속.기계.전기.화공 및 관련학과 전공자)중 군필 또는 면제자.
원서는 다음달 11일까지 인터넷 홈페이지(www.posco.co.kr)를 통해 원서를 접수하며 적성검사와 면접, 2개월간의 인턴과정을 거쳐 최종 채용여부를 확정한다.
포스코는 또 150명 정도인 생산직 공고 졸업생 채용과는 별도로 30여명의 직업훈련생(천장기중기직)도 같은 기간에 모집,6개월간의 교육을 거쳐 최종 채용여부를 가리기로 했다. 자세한 사항은 포스코 인터넷 홈페이지나 인사실 인력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02)3457-1600
포항.박정출기자 jcpark@imaeil.com



































댓글 많은 뉴스
[지역 편중 투자 논란] "반도체 인재·인프라 다 밀리는 호남에 왜? 정부 입김 의구심"
李 대통령 지지율 44.8%…민주 38.1%·국힘 39.4%
[지역 편중 투자 논란] 행정통합 무산·SMR 부산行…"李정부 'TK 홀대' 현실로"
李대통령 "세월호 생존자 사망 참담…대한민국 대통령으로서 송구"
[기고-이재혁] K-2 후적지, 또 아파트만 지을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