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동정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박양우 대구.경북중소기업청장은 25일부터 10박11일 동안 지역 섬유, 화학, 안경테 및 생활용품 중소업체 11개사 대표와 함께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 하바로브스크, 이르쿠츠크 등에서 시장개척 활동을 벌일 예정이다.

◇강동연 한국방송광고공사 사장은 23, 24일 대구MBC 7층 강당에서 지역 광고계 종사자 및 광고주를 대상으로 '지방 광고인 대학'을 개최한다.

◇남치호 안동대 교수는 21일 안동YMCA 회관에서 열린 여성의 정치참여 확대를 위한 정책포럼에 참석해 '주민 자치와 여성의 정치 참여'에 관해 강연했다.

◇송자 전 연세대 총장은 포항 극동방송 초청으로 23일 오후 7시 포항 대도교회에서 '건강한 기독인의 기업경영과 가정사역'이란 주제로 특강한다.

◇거창군청 산림과 이용일(54)씨는 민족통일거창군협의회에서 10여년간 활동하는 등 민간통일운동에 기여한 공로로 통일부장관상을 받았다.

◇김성태 대한합기도 대구협회 자문위원은 스페인합기도협회 초청으로 바르셀로나에서 특강을 하기 위해 22일 출국했다.

◇박윤용(경북도 산림과 6급)씨가 21일 열린 제3대 경북도청 공무원직장협의회장선거에서 새 회장으로 선출됐다.

◇정임수 문경경찰서장은 21일 경찰서 회의실에서 모범청소년 29명에게 장학금 10만원씩을 전달하고 격려했다.

◇이해봉 성주이씨 대구화수회 회장(국회의원)은 이 모임의 정기총회를 26일 오전 11시 대구 동촌유원지 낙원식당에서 가진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김민석 국무총리는 20일 전남을 방문해 이재명 대통령의 호남에 대한 애정을 강조하며 정부의 전폭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그는 '호남이 변화하는 시...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경북 봉화의 면사무소에서 발생한 총격 사건은 식수 갈등에서 비롯된 비극으로, 피고인은 승려와의 갈등 끝에 공무원 2명과 이웃을 향한 범행을 저질...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