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외대 제7대 총장에 안병만(安秉萬.61.행정학과) 교수가 선임됐다.학교법인 동원육영회(이사장 홍일식)는 14일 이사회 투표결과 안 교수가 신임총장에 선임돼 오는 8월부터 4년간의 임기를 수행한다고 밝혔다.
또 지난 17일 5명의 후보를 대상으로 실시된 교수.직원.학생들의 별도 투표에서도 안 교수가 모두 1위를 차지했다고 학교측은 덧붙였다.
지난 64년과 67년 서울대 법과대학 및 대학원을 각각 졸업한 안 교수는 미국 플로리다 대학에서 정치학 박사학위를 받고 75년부터 이 학교 교수를 맡아왔으며 기획처장, 행정대학원장, 부총장, 제5대 총장 등을 역임했다.



































댓글 많은 뉴스
[지역 편중 투자 논란] "반도체 인재·인프라 다 밀리는 호남에 왜? 정부 입김 의구심"
李 대통령 지지율 44.8%…민주 38.1%·국힘 39.4%
[지역 편중 투자 논란] 행정통합 무산·SMR 부산行…"李정부 'TK 홀대' 현실로"
李대통령 "세월호 생존자 사망 참담…대한민국 대통령으로서 송구"
[기고-이재혁] K-2 후적지, 또 아파트만 지을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