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가 주최하고 대구미술협회가 주관한 '제10회 대구광역시청소년미술실기대회'에서 변혜진(신명여고3년) 김홍림(동도여중3년)양이 각각 고등부.중등부 금상을 받았다.
지난 15일 대구문화예술회관에서 1천120명이 참가한 가운데 열린 이번 대회에서 은상은 김상미(경상여고) 권영영(제일여중), 동상은이지혜(경북예고) 황아리(제일여중)양이 각각 수상했다.
또 특별상 5명, 특선 134명, 입선 421명이 뽑혔다. 시상식은 29일 오후 3시 대구문화예술회관 국제회의장. 문의 대구미술협회(www.daeguart.com 053-653-8122).





































댓글 많은 뉴스
[지역 편중 투자 논란] "반도체 인재·인프라 다 밀리는 호남에 왜? 정부 입김 의구심"
'내란 가담' 박성재, 1심서 징역 25년…특검 구형보다 5년 늘어
李 대통령 지지율 44.8%…민주 38.1%·국힘 39.4%
[지역 편중 투자 논란] 행정통합 무산·SMR 부산行…"李정부 'TK 홀대' 현실로"
[매일칼럼-이호준] '포스트 김부겸'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