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대상'후보 접수천주교 대구대교구
천주교 대구대교구 대구가톨릭사회복지대상 운영위원회는 다음달 20일까지 '제6회 대구가톨릭사회복지대상' 수상후보 추천을 받는다.
대구가톨릭사회복지대상은 가난하고 소외된 이웃의 복지증진에 헌신한 인사들을 발굴하고, 그 미덕을 알리기 위해 지난 97년 제정됐다.
시상부문은 △사회복음화 부문(서정길 대주교상) △사회복지부문(사회복지상) △사회봉사부문(사회봉사상) 등. 각 부문별 상패 및 상금 1천만원이다.
수상후보자 추천은 운영위원회가 위촉한 단체와 개인이 하며, 1인 또는 1개 단체를 우편으로 추천.접수할 수 있다. 수상자는 9월 중 발표.
053)253-9991 대구가톨릭사회복지대상 운영위원회.
최병고기자 cbg@imaeil.com
비잔틴 성화상 전시회
장애우 복지시설 요셉의 집은 26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서울 명동 평화화랑에서 '비잔틴 성화상 전시회'를 연다.
성화상은 예수 그리스도, 성모 마리아, 성인들 그리고 성서의 특별한 내용들과 교회사 속의 중요한 사건들을 소재로 한 그림이나 부조, 모자이크 등의 종교예술품. 이번 전시회에는 이홍구 스테파노 작 성화상 다수가 전시되며, 수익금 전액은 요셉의 집 건립기금으로 쓰인다. 054)463-0604































댓글 많은 뉴스
한동훈, 장동혁 '변화' 언급에 입장? "함께 계엄 극복하고 민주당 폭주와 싸우는 것만이 대한민국·보수 살 길"
李대통령 "'노동신문' 접근제한, 국민 '빨갱이'될까봐서? 그냥 풀면 돼"
국힘 지지층 80% 장동혁 '당대표 유지'…중도는 '사퇴' 50.8%
李대통령 "북한이 남한 노리나?…현실은 北이 남쪽 공격 걱정"
한동훈 "김종혁 징계? 차라리 날 찍어내라…우스운 당 만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