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대백.동아.E마드 본격 맞불놓기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롯데 대구점 개점일이 21일로 확정되자 대구.동아백화점, E마트 등 선발 유통업체들이'롯데 대응 판촉전'에 돌입했다.

이번 판촉행사는 롯데가 대대적인 사은행사를 내세우며 고객몰이를 할 것에 대비해 사전 고객잡기 성격이 짙다.

대구백화점은 20일까지 구입금액대별 사은행사와 함께 특선영화제, 매장내 미니콘서트, 인기상품 500선 경매, 댄싱 및 태권무 페스티벌 등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100만원 이상 구입시 (10만원권 상품권, 필립스 C/D 카세트, 음이온 공기청정기, 테팔 전기구이팬), 70만원 이상(7만원권 상품권, 필립스 전동치솔.면도기, 호주산 양모이불), 50만원 이상(5만원권 상품권, 경질 압력솥, 커피 메이커+토스트기, 옥미니 스텝기), 30만원 이상(3만원권 상품권, 공기 대접세트, 청소기, 컬러 냄비세트), 15만원 이상(1만5천원권 상품권, 경질 가마솥, 멀티 양면팬, 캐리어 배낭 가방) 등 5단계로 나눠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 사은행사 기간중 대백카드 고객에게는 생필품을 무료로 나눠준다.

동아백화점도 동아쇼핑과 수성점에서 20일까지 동아카드로 상품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100%당첨 경품행사를 갖는다.

당일 영수증 합산이 가능하고 구입금액대의 10%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동아백화점 상품권(10만원, 5만원, 1만원, 5천원), LG트롬세탁기, 파나소닉 오디오, 디지털카메라, 윈닥스밀폐용기(12P), LG샤프란, 커피믹스(20P), 신페리오치약(190g롯데1×2), 영화초대권, 식사권 등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업태가 다른 E마트 4개점도 14일부터 19일까지 '6일간의 가격파괴전'을 실시한다.

E마트는 이번 행사에서 TV, 냉장고, 드럼세탁기 등 가전 34품목을 파격가에 한정판매하고 또 일자별로 신선식품, 가공식품 등 생필품도 특별가격에 판매한다.

또 Maru, Noton, 옴파로스, 인터크루 등 유명브랜드 봄상품을 1만원 미만의 초특가에 판매하고 타운젠트, 빌트모아, 에딘버러 등 봄 신사복을 15만원에 기획 판매한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김병기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는 최근 쿠팡 대표와의 식사와 관련해 SNS에서 70만원의 식사비에 대해 해명하며 공개 일정이라고 주장했다. 박수영 ...
카카오는 카카오톡 친구탭을 업데이트하여 친구 목록을 기본 화면으로 복원하고, 다양한 기능 개선을 진행했다. 부동산 시장은 2025년 새 정부 출...
최근 개그우먼 박나래가 방송 활동을 중단한 가운데, 그녀의 음주 습관이 언급된 과거 방송이 재조명되며 논란이 일고 있다. 박나래는 과거 방송에서...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