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변호사들(MBC 12일 밤 9시55분)=정호는 개인적인 일로 소란이 있었고 그 과정에서 자료가 다 날아갔다고 말하며 이 일을 그만두겠다고 말한다. 타미는 석기가 시키는 대로 주희의 집을 찾아가 세희를 만난다. 정호는 주희에게 미안한 마음이 들어 집에 데려다 주겠다고 하지만 주희는 괜찮다며 혼자 퇴근한다.
⊙심야 스페셜(MBC 13일 0시25분)='BT강국, 미래를 얻는다' 편. 전 세계를 놀라게 한 황우석 박사 연구팀의 성과가 담고 있는 가치와 우리나라 생명공학의 역사와 현주소를 알아본다. 다가오는 BT시대, 대한민국이 BT강국으로 갈 수 있는 길은 과연 무엇인지 앞으로의 가능성 등을 진단해 본다.
⊙그녀가 돌아왔다(KBS2 12일 밤 9시55분)=주하는 민재와 소령이 점점 가까워지고 있다는 것을 직감으로 안다. 하록은 시간이 지날수록 25년 전 소령과 너무나 흡사한 소령을 보며 혼란을 느낀다. 민재는 소령에게 집착하는 하록을 보며 의심한다. 봉만대와 함께 귀국한 왕박은 소령이 하록의 집에 머물고 있다는 사실에 놀란다.
⊙생로병사의 비밀(KBS1 12일 밤 10시)='참을 수 없는 유혹-야식' 편. 2003년 국제비만특별조사위원회(IOTF)에 따르면 영국, 그리스, 아르헨티나의 경우 100명 중 20명 이상이 비만이다. 비만연구자들은 밤에 먹는 야식이 비만에 큰 영향을 미친다고 발표했다. 비만의 주범인 야식을 끊을 수 있는 구체적인 방법을 알아본다.






























댓글 많은 뉴스
[단독] 정동영, 통일교 사태 터지자 국정원장 만났다
"참 말이 기시네" "저보다 아는게 없네"…李질책에 진땀뺀 인국공 사장
"'윤어게인' 냄새, 폭정"…주호영 발언에 몰아치는 후폭풍
대구 동성로 타임스 스퀘어에 도전장…옛 대백 인근 화려한 미디어 거리로!
장동혁 '만사혁통' 카페 가입시 사상검증? "평소 한동훈 부르는 호칭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