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정선군 북평면 장열리 '365 행복마을'에 마술학교(매직 빌리지)가 9일 문을 연다.
'한국판 호그와트'를 꿈꾸는 정선군 마술학교에 따르면 이곳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다.
오픈일인 9일에는 강원도 정선 아우라지 지역아동센터 학생 56명을 대상으로 한 무료교육부터 시작된다.
마술학교는 당일, 1박2일, 2박3일, 워크샵, MT, LT, ,마술학교 체험패키지 등으로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다.
신체분리, 공중부양 등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매직 포토존도 있다.
국내 최초로 개교할 매직밀리지의 마술학교는 이윤추구보다 마술의 저변확대와 미래를 짊어지고 나아갈 청소녀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는 것에 목표를 두고 있다.
또 얼음 썰매 등 농촌체험 프로그램과 정선 5일장 등 정선 관광지 투어도 준비하고 있다.
우리나라 최초 '마술사 공무원' 칭호를 받은 마술학교 백호민 교장은 "단체는 물론 개인 등 마술에 관심이 있으면 남녀노소에 관계없이 누구나 환영한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마술학교 홈페이지(www.magicvillage.co.kr)를 참조하면 된다
마술학교는 사전 신청(상담전화 010-5764-6464)을 받아 1박2일 또는 2박3일 일정으로 진행된다.
최현우(31) 마술사 등 한국마술협회 소속 마술사들의 다양한 공연을 감상하고 수학과 과학 원리를 접목한 교육마술, 프러포즈 마술, 비즈니스 마술 등을 배울 수 있다. 또 방문객들이 언제나 마술의 원리를 체험할 수 있도록 신체분리와 공중부양 등 다채로운 매직 포토존도 마련돼 있다.
뉴미디어본부 최미화 기자 cklala@naver.com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지지율 51.2%, 2주째 하락세…민주당도 동반 하락
"울릉도 2박3일 100만원, 이돈이면 중국 3번 가"…관광객 분노 후기
경찰, 오늘 이진숙 3차 소환…李측 "실질조사 없으면 고발"
한동훈 "지방선거 출마 안한다…민심 경청해야 할 때"
장동혁, '아파트 4채' 비판에 "전부 8억5천…李 아파트와 바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