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車·가전제품·특산품…푸짐해진 경품·이벤트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4일 오후 3시 대구스타디움에서 홈 개막전을 치르는 대구FC가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 경기장을 찾는 시민과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대구FC는 먼저 '힘내라 대구! 으랏車車!! 응원릴레이' 이벤트를 펼쳐 관중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을 통해 자동차 3대를 선물한다. 또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의 우승팀인 '울랄라 세션'을 초청해 축하공연을 펼치고 관중과 함께 선수들에게 응원의 하모니를 전한다.

이와 함께 개막식부터 스페셜 존을 운영하는 등 팬 서비스도 강화한다. W석 2층에 스무디킹 테이블존과 투썸플레이스 테이블존을 설치해 넓은 공간을 이용할 수 있게 하는 한편 1층 스카이박스 앞에는 스무디킹 커플존을 설치해 선수 입'퇴장 시 가장 가까운 곳에서 선수들을 볼 수 있게 했다. E석에 마련되는 투썸플레이스 패밀리존(사진)엔 테라스를 설치해 아늑한 공간을 연출한다.

이 밖에도 대구FC는 경기 당일 에어 바운스를 설치해 어린이 놀이터를 운영하고, 선수 팬 사인회도 가진다. 미취학 아이들은 매표소 부근 팬 만족 데스크에서 입장권을 받아 입장할 수 있다.

포항 스틸러스도 3일 홈경기를 찾는 관중을 대상으로 페이스 페인팅, 마스코트 사진 촬영, 사인볼 증정을 비롯해 엑센트 승용차(1대) 및 호텔 상품권, 영화 관람권, 식사권, 아쿠아 이용권 등 추첨을 통해 경품을 선사한다.

상주 상무도 4일 홈경기 때 한우 및 상주 오이, 곶감, 사과 등 각종 농산물 시식회, 의장대 시범공연, 엑센트 자동차, 삼성 PAVV, 냉장고 경품 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를 계획하고 있다.

이호준기자 hoper@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진중권 동양대 교수는 이재명 대통령의 '환단고기' 언급에 대해 대통령실의 해명이 문제를 키우고 있다며 비판했다. 그는 이 대통령이 역사적 사실을...
오는 30일부터 경북 내륙과 동해안에 시속 260㎞급 KTX-이음이 본격 운행되며, 중앙선과 동해선이 3시간대 생활권으로 연결되어 지역 이동 편...
국민 MC 유재석이 유튜브 채널 '뜬뜬'에서 자신의 인생관을 언급하며 꾸준한 노력을 강조한 가운데, 최근 방송인 박나래가 불법 의료 시술 의혹에...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