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최정민, 최정원 예쁜 여동생 알고보니... 미녀 교수님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최정민, 최정원 예쁜 여동생 알고보니... 미녀 교수님 (사진.최정민 트위터)
최정민, 최정원 예쁜 여동생 알고보니... 미녀 교수님 (사진.최정민 트위터)

최정민, 최정원 예쁜 여동생 알고보니... 미녀 교수님?

탤런트 최정원의 동생 최정민의 미모로 화제에 오르고 있다.

최정원의 동생 최정민은 지난 2일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요리킹'에 푸드스타일리스트 최정민으로 출연해 대회 심사위원을 맡았다.

이날 방송에서 최정민은 슈퍼주니어 이특과 함께 심사를 진행하며 예리한 심사평과 미모로 눈길을 사로 잡았다.

'최정민'의 남다른 미모를 접한 누리꾼들은 "최정민 최정원 못지않게 예쁘다", "진짜 여신", "최정민이 누군가 했더니 최정원 동생이구나", "얼굴도 예쁘고 능력도 좋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심사를 맡은 최정민은 일본에서 조리사 자격증을 취득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으며, 현재 서울호서전문학교 특임교수로 재직 중이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홍준표 전 대구시장과 배현진 국민의힘 의원 간의 SNS 설전이 격화되고 있으며, 홍 전 시장은 국민의힘을 망친 '용병 세력'을 비판하고 배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10일 전국적으로 강풍이 불며 경기 지역에서 사망자와 부상자가 발생했으며, 강풍에 따른 신고가 512건에 달했다. 특히 경기도 의정부시에서 ...
일론 머스크 테슬라 CEO는 3년 내 휴머노이드 로봇이 외과 의사를 대체할 것이라고 주장하며, '의대에 가는 것이 의미가 없다'고 말했다.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