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신보라 유인나 독설 "행복한가? 잘 들어. 지현우 다음 달에 군대 간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신보라 유인나 독설
신보라 유인나 독설 "행복한가? 잘 들어. 지현우 다음 달에 군대 간다!" (사진. KBS '개그콘서트-용감한 녀석들'방송캡쳐)

신보라 유인나 독설 "행복한가? 잘 들어. 지현우 다음 달에 군대 간다!"

개그우먼 신보라가 유인나에게 독설을 날려 눈길을 끌었다.

신보라는 지난 24일 KBS '개그콘서트-용감한 녀석들'코너에 출연해 최근 공개 고백으로 화제를 모은 지현우-유인나 커플을 언급했다.

이날 방송에서 신보라는 지현우의 이름을 부른 후, "당신 진짜 용감한 녀석"이라고 칭찬했다.

이어 신보라는 유인나에게 "행복한가? 잘 들어. 지현우 다음 달에 군대 간다."라고 독설을 날려 눈길을 끌었다.

이후 그는 용감한 녀석들의 '기다려 그리고 준비해' 가사 중 일부인 "남자친구 군대 가면 2년을 기다려. 딴 남자 만나면서."를 열창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대통령은 5일 베이징 인민대회당에서 시진핑 주석과의 정상회담에서 2026년을 한중 관계 전면 복원의 원년으로 만들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세계 최대 가전·정보기술 박람회 'CES 2026'가 라스베이거스에서 개막하며 삼성전자와 LG전자가 각각 차세대 프리미엄 TV를 선보였다. ...
서울 관악구의 한 카페 점주 A씨가 미성년자들을 유인해 성폭행한 혐의로 구속된 가운데, 경찰은 A씨가 이들의 홍채 정보를 무단 수집해 '월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3일(현지시간) 니콜라스 마두로 베네수엘라 대통령을 축출한 후 백악관 공식 계정에 'FAFO'(까불면 다친다)라..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