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MCO(한국자산관리공사'이하 캠코)는 27일 안동시 옥동에서 안동지방사무소를 개소했다.
이날 개소식에는 장영철 사장과 백서룡 대구경북본부장, 황원섭 안동지사장 등 캠코 임직원을 비롯해 권영세 안동시장과 이재업 안동상공회의소 회장 등 안동지역 기관'단체장 등 50여 명이 참석했다.
안동지방사무소는 안동과 영주, 상주, 문경, 봉화, 의성, 군위, 청송, 예천 등 9개 시'군을 관할하며 ▷연체채권 채무 재조정 ▷고금리 대출 이자부담 경감(바꿔드림론) ▷긴급생활안정자금소액대출(캠코두배로희망대출) 등의 업무를 수행한다. 이날 캠코는 영주시와 '서민금융지원 등 맞춤형 복지 증진을 위한 MOU'를 체결하고 캠코를 포함한 7곳의 서민금융기관이 참여한 서민금융상담 행사를 열었다.
장영철 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캠코와 경북도가 지난해 체결한 서민금융지원 업무협약 이행 강화 등 지역 주민들의 편의를 높이기 위해 안동에 사무소를 개설했다"며 "며 "캠코가 관리하고 있는 국유재산을 북부지역의 주민들에게 임대하거나 매각해 주민복지를 증진하고 지역경제를 활성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참 말이 기시네" "저보다 아는게 없네"…李질책에 진땀뺀 인국공 사장
[단독] 정동영, 통일교 사태 터지자 국정원장 만났다
"'윤어게인' 냄새, 폭정"…주호영 발언에 몰아치는 후폭풍
대구 동성로 타임스 스퀘어에 도전장…옛 대백 인근 화려한 미디어 거리로!
장동혁 '만사혁통' 카페 가입시 사상검증? "평소 한동훈 부르는 호칭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