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고준희 진운 얼음방 "둘 사이 좀 수상한데?"…민망한 스킨십까지?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고준희와 진운의 얼음방 스킨십이 화제다.

지난 6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조정치-정인, 광희-한선화, 고준희-진운 세 커플의 신혼집 얻기 대결이 펼쳐졌다.

이 날 방송의 얼음방 게임에서는 고준희과 진운은 강한 승부욕과 달달한 애정신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개인 인터뷰에서 고준희는 "앉을 때 다리에 힘주고 앉았다. 진운씨는 편하게 앉으라고 하는데 그럼 내 무게를 다 실어야 한다. 좀 실망할 수 있을 것 같아서 버텼다"며 "설레고 좀 떨렸다"고 쑥스럽게 고백했다.

정진운 역시 인터뷰에서 "그렇게까지 붙어있는 게 너무 처음이었다"며 "뒤에서 안아야 하나 손을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더라. 뒷모습도 예쁘더라"고 고준희에 대한 떨리는 마음을 드러냈다.

'고준희 진운 얼음방' 로맨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둘이 너무 좋아하는거 아니야?" "스킨십 달달하더라~" "고준희 진운 얼음방 진짜 떨리겠던데" "고준희 진운 얼음방 완전 부러워" "나도 얼음방이나 가볼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는 이재명 대통령의 '기관장 망신주기' 논란과 관련해 이학재 인천공항공사 사장을 응원하며 이 대통령의 언행을 비판했다. ...
정부는 낙동강 취수원 다변화 사업에서 강변여과수와 복류수를 활용하기로 결정하고, 이를 통해 대구 시민의 식수 문제 해결을 조속히 추진할 것을 당...
샤이니의 키가 불법 의료 시술 의혹을 받고 있는 '주사이모'에게 진료를 받았다고 인정하며 현재 출연 중인 프로그램에서 하차하기로 결정했다고 SM...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