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내연모 시청률 신하균 이민정에게 '기습 키스' 불구하고…하락세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내연모'의 시청률이 하락했다.

25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24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내 연애의 모든 것(' 6회는 전국기준 4.7%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수영(신하균 분)을 향한 마음이 커짐에도 불구, 자신의 마음을 확신하지 못했던 노민영(이민정 분)이 김수영을 상대로 야한 꿈을 꾸는 모습이 그려졌다. 또 노민영은 식음을 전폐했다는 거짓정보를 흘린 김수영 측의 동정심 유발에 속아 결국 김수영과 저녁을 함께 했다.

결국 노민영은 김수영을 향한 사랑을 깨닫고 결국 그에게 입술을 내주며 본격적인 로맨스를 예고했다.

내연모 시청률을 접한 누리꾼들은 "내연모 시청률 왜 하락했지?" "내연모 정말 재밌다" "내연모 시청률 러브신에도 불구하고 하락세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동시간대 방송되는 MBC '남자가 사랑할 때'는 0.8%P하락한 10.5%를, 첫 방송된 KBS2 '천명'은 9.3%의 시청률을 각각 기록했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안규백 국방부 장관은 북한의 무인기 침투 주장에 대해 '우리 군이 보유한 기종이 아니다'라고 반박하며 사실 자체를 부인했다. 북한은 한국이 ...
대구시와 경북대의 지원으로 대구 청년들이 'CES 2026'을 방문해 신기술 적용 방안에 대한 아이디어를 나누고 창업 및 취업 준비에 대한 ...
10일 오후 3시 15분경 경북 의성군 비봉리 일대에서 발생한 산불이 강한 바람을 타고 빠르게 확산되면서, 의성군은 즉각 대응 2단계를 발령...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