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김유리 웨딩드레스 숨막히는 '반전 뒤태' 고혹적 매력! "결혼해요?"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김유리 웨딩드레스'가 화제다.

배우 김유리가 웨딩드레스 자태를 뽐냈다.

김유리는 지난 14일 SBS 새 드라마 '주군의 태양'의 웨딩드레스 스틸 컷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번 드라마에서 김유리는 아시아 최고의 모델 겸 가수 '태이령' 역을 맡았다.

공개된 '김유리 웨딩드레스' 스틸 컷에서 김유리는 등 부분이 깊게 파인 디자인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반전 뒤태'를 선보였다.

이날 극중 아시아 최고 스타 역을 맡은 김유리가 입은 웨딩드레스는 1000만 원이 호가하는 명품드레스를 알려졌다.

김유리의 스타일리스트 구동현 실장은 "극중 역할이 톱스타인 것에 중점을 두고 김유리와 함꼐 드레스를 골랐다"며 "웨딩드레스가 김유리의 여성스러운 몸매와 우윳빛 피부를 부각시키면서 화려함과 우아함까지 잘 드러내 만족스럽다"고 전했다.

김유리의 웨딩드레스 자태를 본 네티즌들은 "김유리 웨딩드레스 디자인 괜찮네" "김유리 웨딩드레스, 이미지에 잘 어울려" "김유리 웨딩드레스 자태, 목이 가늘어서 더 예쁜 듯"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SBS 새수목드라마 '주군의 태양'은 '너의목소리가들려' 후속으로 오는 31일 첫방송.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윤석열 전 대통령의 결심 공판에서 정청래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그의 최후진술을 비판하며 교도소에서 잘 지내라고 언급한 가운데, 백승아 원내변인...
올해 3분기 대구 경제는 1.1% 성장에 그치고 경북은 0.4% 역성장을 기록하며 대구경북 경제 침체가 심화되고 있는 가운데, 대구정책연구원...
올해 마지막 로또복권 1등 당첨자 18명이 나와 각각 16억6천100만원을 수령하며, 2등 당첨자는 광주에서 10명이 한꺼번에 배출되는 등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