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성유리 MC 소감, 이경규·김제동과 즐겁게 촬영 "천군만마를 얻은 기분"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성유리의 첫 MC 소감을 전했다.

그룹 핑클 출신 배우 성유리가 '힐링캠프' 첫 MC 소감을 밝혔다.

성유리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는 15일 오전 SBS 예능프로그램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이하 힐링캠프)의 새로운 안방마님으로 관심을 집중시킨 성유리의 첫 녹화 현장 사진과 함께 MC 소감을 전했다.

성유리는 새 MC로 처음 맞은 게스트인 피부과 전문의 함익병이 자연스러운 토크를 이어나갈 수 있도록 편안한 분위기를 만들어 주며 특유의 힐링 미소와 사랑스러운 에너지로 현장을 가득 채웠다는 후문.

특히 성유리는 기존 MC 이경규 김제동과 환상의 호흡을 과시 그녀만의 솔직 엉뚱한 입담과 자신만의 매력을 한껏 발산해 현장에 있던 이들의 찬사를 이끌어냈다.

성유리는 소속사를 통해 "처음 진행해보는 토크쇼이기에 부담도 되고 긴장을 많이 했는데 가족적인 분위기 속에서 녹화가 진행돼 즐겁게 촬영할 수 있었다"며 "이경규 선배님, 김제동 오빠가 옆에서 다양한 조언을 해주고 편하게 이야기할 수 있도록 배려해 주셔서 천군만마를 얻은 기분이다. 모두가 힐링할 수 있는 토크쇼가 되도록 열심히 할 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MC 소감을 전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성유리 힐링캠프를 잘 이끌어 갈 수 있을 듯 하다" "성유리 MC 소감 똑 부러지게 말 잘 한 듯! 늘 파이팅!" "한혜진과는 또다른 매력이네요~ 기대하겠습니다"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성유리가 첫 MC로 등장하는 '힐링캠프'는 오는 19일 밤 11시 15분에 SBS에서 방송된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중국을 국빈 방문 중인 이재명 대통령은 한반도 평화와 통일에 있어 중국이 중요한 협력 파트너임을 강조하며, 양국 관계의 새로운 출발을 기대했...
국내 엔터테인먼트 관련주들이 이재명 대통령의 방중 일정과 강훈식 청와대 비서실장의 한한령 해제 지연 발언으로 인해 급락세를 보이며, 에스엠은...
한국 영화계의 원로배우 안성기가 5일 혈액암 투병 끝에 74세를 일기로 별세했다. 그는 서울 용산구의 한 병원에서 가족이 지켜보는 가운데 세...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