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전주 최지우 소이현 주당 "남자랑 마셔도 끝까지 맑은 정신…비결 알고 보니..."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전주 최지우가 화제인 가운데 배우 엄태웅이 소이현의 주당 기질을 폭로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24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에서 배우 박중훈, 소이현, 엄태웅, 김민준이 출연해 재치 있는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MC 유재석은 전주 최지우라는 별명이 밝혀진 소이현에게 "네 사람 중 술을 가장 잘 마신다던데?"라는 질문을 던졌다.

전주 최지우 소이현은 "이 가운데 내가 간이 제일 젊어서 그렇다"며 "오빠들이 의외로 술을 잘 못한다"고 답했다.

그러자 엄태웅은 "우리는 어느 정도 술을 마시면 취하는데 소이현은 맑은 정신으로 끝까지 멀쩡하다"고 그녀가 주당임을 밝혔다.

전주 최지우 소이현은 "내가 술자리 뒷정리 담당이다. 술을 같이 마신 사람들을 택시에 태워 보낸다"고 주당임을 인정해 눈길을 모았다.

전주 최지우 소이현 주당 폭로에 대해 누리꾼들은 "소이현 왠지 술 잘 할 것 같다" "소이현 주당 도대체 소주 몇병이길래?" "우와 대단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김민석 국무총리는 이재명 정부의 대통령 임기가 짧다는 의견을 언급했지만, 국민의힘은 이를 '안이한 판단'이라며 비판했다. 최보윤 국민의힘 수석대...
한국소비자원 소비자분쟁조정위원회가 SK텔레콤 해킹으로 개인정보가 유출된 소비자 58명에게 1인당 10만원 상당의 보상을 결정했으나, SK텔레콤은...
21일 새벽 대구 서구 염색공단 인근에서 규모 1.5의 미소지진이 발생했으며, 이는 지난 11월 23일에 이어 두 번째 지진으로, 올해 대구에서...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