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FT아일랜드 '팬 바보' 신개념 팬 사인회…글로벌 인기 입증!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FT아일랜드 '팬 바보' 신개념 팬 사인회…글로벌 인기 입증!

FT아일랜드(최종훈 이홍기 이재진 최민환 송승현)가 오늘 밤 8시 30분 온라인 팬사인회를 통해 전 세계 팬들과 만난다.

이들은 CJ E&M '엠웨이브' 내 온라인 방송서비스 'Meet & Greet'(http://mwave.interest.me/meetgreet/list)을 통해 글로벌 팬들과 만날 예정으로 신곡 '미치도록' 활동 후 세계 팬들과 만남의 자리를 갖는 것은 이번이 두 번째다.

지난 달 27일에는 아리랑 TV의 '애프터 스쿨 클럽' 생방송에 출연해 전 세계 팬들을 만난가운데 아시아는 물론 미국, 호주, 불가리아, 브라질, 브루나이, 푸에리토 리코 등 세계 각지의 팬들이 실시간 영상 통화를 신청해 이들의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특히 FT아일랜드는 팬들을 위해 즉석에서 노래는 불러주는가 하면 소소한 일상 이야기를 다정하게 나누는 등 '모태 팬바보'의 면모를 보여 눈길을 끌었다.

오늘 온라인 팬 사인회를 앞둔 FT아일랜드는 "세계 곳곳의 팬들을 만나 이야기를 하는 것은 언제나 설렌다. 먼 곳에서도 우리의 음악을 좋아해 주시는 팬들을 보면 신기하기도 하고 감사한 마음이다. 오늘 온라인 팬사인회도 기대하고 있다" 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최근 타이틀 곡 '미치도록'과 자작곡 3곡이 수록된 다섯 번째 미니 앨범 '더 무드(THE MOOD)'를 발표한 FT아일랜드는 오늘 오후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한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합동참모본부는 북한군의 군사분계선(MDL) 침범에 대해 유엔군사령부 MDL 기준선을 우선 적용하라는 지침을 전방 부대에 전달했다. 최근 북한군의...
차세대 고속열차 EMU-370의 개발이 완료되면서 서울과 부산 간의 초고속 철도 시대가 다가오고 있으며, 2031년 상용화될 예정이다. 이 열차...
방송인 박나래의 서울 이태원 단독주택에 대해 최근 소속사 엔파크가 49억7천만 원 규모의 근저당권을 새롭게 설정하면서 다양한 해석이 나오고 있으...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