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별그대 상속자들 패러디 "전지현이 제국엔터테인먼트로?… 깨알 재미에 폭소"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별그대 상속자들 패러디가 화제다.

5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극본 박지은·연출 장태유, 이하 '별그대') 3회에서 톱스타 천송이(전지현 분) 엄마 양미연(나영희 분)은 드라마 '상속자들'에 등장하는 제국엔터테인먼트를 언급해 누리꾼들의 관심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 양미연은 맹장수술로 병원에 입원한 딸 천송이를 찾아와 눈물 연기를 펼쳤지만 결국 쫓겨났다.

이에 양미연을 발견한 천송이 소속사 대표(조희봉 분)는 재계약 얘기를 꺼냈다. 이에 양미연은 "글쎄 제국이랑 팬텀이랑 얼마나 연락들을 해오는지. 내가 원래 신상 좀 좋아 하잖아"라고 말했다.

양미연이 언급한 제국엔터테인먼트는 최근 종영한 드라마 '상속자들'에서 남자 주인공 김탄(이민호 분) 아버지가 갖고 있는 제국그룹 11개 계열사 중 하나다. '상속자들'로부터 수목드라마 배턴을 넘겨받은 '별그대'의 깜짝 패러디에 시청자들은 반가움을 감추지 못했다.

별그대 상속자들 패러디를 접한 누리꾼들은 "별그대 상속자들 패러디 너무 재미있네요" "별그대 상속자들 패러디 좋아요" "별그대 상속자들 패러디 보는 순간 빵 터져" 등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더불어민주당의 강선우 의원이 2022년 지방선거 당시 보좌관이 서울시의원 김경 후보자로부터 금품 1억 원을 받았다는 정황이 담긴 녹취 파일이...
대구의 태왕 컨소시엄이 한국토지주택공사(LH)의 화성병점 주상복합건설공사 낙찰자로 선정되어 1천797억7천만원의 도급계약을 체결했으며, 이 ...
한 트로트 여가수가 유부남과의 외도 사건에 휘말려 상간 소송을 당한 가운데, 제보자는 남편과 A씨가 공개장소에서 스킨십을 하는 장면을 공개하...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