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남미 무역사절단 참여기업 모집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대구 달성군과 중소기업진흥공단 대구지역본부는 해외시장 개척 및 수출증대를 위해 남미 종합 무역사절단 참여기업을 모집한다.

남미 종합 무역사절단은 달성군 소재 수출 중소 제조업체를 대상으로 부에노스아이레스(아르헨티나), 키토(에콰도르) 2개국에 오는 10월 19일부터 28일까지 8박 10일간의 일정으로 10개사 내외를 선정, 파견할 계획이다.

무역사절단에 선정된 업체에는 현지바이어 알선, 상담장 및 차량임차료, 통역 등 현지 무역사절단 활동에 필요한 비용과 편도항공료가 지원돼 남미시장 진입을 희망하는 중소기업에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문오 달성군수는 "파견 이후에도 중진공 및 KOTRA(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현지 KBC(Korea Business Center)와 긴밀한 협조체계를 구축하는 등 적극적인 지원에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무역사절단 참가를 희망하는 중소기업은 중소기업진흥공단 홈페이지(www.sbc.or.kr)에 접속해 20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문의 053-668-2622.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대통령실은 성탄절인 25일 쿠팡 개인정보 유출 사태에 대한 범정부 회의를 열어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경찰청 등 관계 부처가 참여했으며, 이재명 대...
쿠팡이 지난해 납품업체들로부터 2조3천억원에 달하는 판매촉진비와 판매장려금을 받은 것으로 밝혀지며, 공정거래위원회는 이 과정에서 불공정행위가 있...
60대 아들이 인지 능력이 떨어진 90대 어머니를 폭행한 사건에 대해 의정부지법에서 징역 2년과 3년간의 노인 관련 기관 취업 제한을 선고받았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