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엑소 대만 첫 단독 콘서트 성황…2만여 명 운집!…"역시 최강 아이돌 월드스타!"…'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엑소 대만 첫 단독 콘서트(SM엔터테인먼트)
사진. 엑소 대만 첫 단독 콘서트(SM엔터테인먼트)

엑소 대만 단독 콘서트

엑소 대만 첫 단독 콘서트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그룹 엑소(EXO)는 서울, 홍콩, 중국 우한, 충칭, 청두에 이어 대만 첫 단독 콘서트도 성공적으로 마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SM엔터테인먼트측은 "지난 7월11, 12일 양일간 대만 타이페이 아레나에서 개최된 'EXO FROM. EXOPLANET #1 - THE LOST PLANET - in TAIPEI'는 엑소의 다채로운 음악과 역동적인 퍼포먼스, 화려한 무대 연출이 어우러진 공연으로 2만여 관객의 함성과 환호를 이끌었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공연은 엑소의 첫 대만 단독 콘서트로 2회 공연 티켓이 모두 매진되었음은 물론, TVBS, 중국시보, 대만연합보, 자유시보, 빈과일보 등 현지 유력 매체들도 열띤 취재 열기를 보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 날 데뷔곡 '마마'로 공연의 막을 올린 엑소는 '늑대와 미녀', '으르렁', '중독' 등 히트곡 퍼레이드를 비롯해, 앨범 수록곡 무대, 멤버들의 각기 다른 개성과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다채로운 솔로 무대 등 총 31곡을 선보였다. 엑소는 약 2시간 동안 특유의 에너지 넘치는 무대로 현지 팬들을 완벽 매료시켰다.

엑소의 대만 콘서트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엑소 대만 첫 단독 콘서트, 글로벌 행보 이어가는구나", "엑소 대만 첫 단독 콘서트 역시 매진이군", "엑소 대만 첫 단독 콘서트 성공 축하! 완전 대박이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엑소는 오는 18, 19일 중국 상하이에서 투어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조국 혁신당의 조국 대표는 윤석열 전 대통령에 대한 비상계엄 사과를 촉구하며, 전날의 탄핵안 통과를 기념해 국민의힘 의원들에게 극우 본당을 떠나...
정부가 내년부터 공공기관 2차 이전 작업을 본격 착수하여 2027년부터 임시청사 등을 활용한 선도기관 이전을 진행할 계획이다. 국토교통부는 2차...
대장동 항소포기 결정에 반발한 정유미 검사장이 인사 강등에 대해 법무부 장관을 상대로 소송을 제기한 가운데, 경남의 한 시의원이 민주화운동단체를...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