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에이의 멤버 아우라(AOORA)가 신곡 공개를 예고해 화제다.
소속사 웰메이드 스타엠은 4일 아우라의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아우라의 솔로앨범 '69'의 새 싱글 '커졌다 작아졌다'의 앨범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아우라는 핑크색 도트 패턴이 들어간 깔끔한 화이트 수트차림을 하고 있다. 빈티지 느낌의 폴라로이드 사진을 연상케 하는 배경과 핑크색 도트 무늬가 조화를 이뤄 펑키한 느낌을 준다.
특히 감각적인 일러스트로 상상력을 자극했던 지난 앨범 이미지들과는 달리 클래식한 이미지로 구성된 이번 앨범 이미지가 새로운 음악적 변신에 대한 예고가 아닌가 하는 궁금증을 자아낸다.
소속사는 "이번 신곡 '커졌다 작아졌다' 역시 지난 싱글들과 마찬가지로 '19금 요소'를 바탕으로 하고 있지만 섹시함뿐만 아니라 펑키하고 코믹한 느낌을 가미해 듣는 재미는 물론 보는 재미까지 잡으려 노력했으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아우라 '커졌다 작아졌다' 앨범 이미지컷 공개 소식에 누리꾼들은 "아우라 '커졌다 작아졌다' 앨범 이미지컷 공개 아찔해" "아우라 '커졌다 작아졌다' 앨범 이미지컷 공개 대박" "아우라 '커졌다 작아졌다' 앨범 이미지컷 공개 느낌좋아"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아우라의 새 싱글 '커졌다 작아졌다'는 7일 첫 티저를 공개하며, 오는 13일 뮤직비디오와 음원을 발표한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홍준표 "제대로 된 공항 만들어야…군위 우보에 TK신공항 건설 방안도 검토"
대구시 '재가노인돌봄통합' 반발 확산…전국 노인단체 공동성명·릴레이 1인 시위
최재영 "벌 받겠다…내가 기소되면 尹·김건희 기소 영향 미칠 것"
홍준표 "TK신공항 SPC 설립 이외에 대구시 단독 추진도 검토 중"
정부, 지방의료 6천억 투입…지방도 서울 수준으로 의료서비스 올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