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검찰총장 성추행 혐의 피소전 검찰총장 성추행 혐의 피소 소식이 전해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전직 검찰총장이 골프장 여직원을 성추행한 혐의로 피소됐다.지난 11일 경기지방경찰청 제2청 성폭력 수사대에는 전 골프장 여직원 A 씨가 한때 검찰총장을 지낸 골프장 회장 B씨로부터 성추행을 당했다는 내용의 고소장이 접수됐다.피해 여성은 지난해 6월 포천에 있는 골프장에서 늦은 밤 여직원 기숙사로 찾아와 샤워 중인 자신을 불러내 강제로 껴안고 볼에 입을 맞추는 등 성추행했다고 주장했다.또한 A씨가 "저는 아빠한테만 뽀뽀한다"며 거부했지만 B씨는 "너희 아빠가 나보다 더 대단하냐"라는 말을 했다고 전했다.B씨가 '넌 내 아내보다 100배는 예쁘다. 이제부터 내 애인이다'라고 했으며 자정이 다 되어서야 5만원을 건네고 기숙사 방을 떠났다고 A씨는 주장했다.한편 고소를 당한 전 검찰총장 B씨는 "A씨가 골프장을 그만둔다고 해서 위로차 찾아간 것일 뿐 신체 접촉은 없었다"며 혐의를 부인했다.전 검찰총장 성추행 혐의 피소 소식이 전해지자 누리꾼들은 "전 검찰총장 성추행 혐의 피소, 황당하다" "전 검찰총장 성추행 혐의 피소, 충격적이다" "전 검찰총장 성추행 혐의 피소, 이제부터 내 애인이다 이런 발언 어이없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커피 한 잔과 청년] '청년의 찾아오는 도시' 위한 대구시 정책은?
홍준표 "제대로 된 공항 만들어야…군위 우보에 TK신공항 건설 방안도 검토"
최재영 "벌 받겠다…내가 기소되면 尹·김건희 기소 영향 미칠 것"
대구시 '재가노인돌봄통합' 반발 확산…전국 노인단체 공동성명·릴레이 1인 시위
홍준표 "TK신공항 SPC 설립 이외에 대구시 단독 추진도 검토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