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남궁민 홍진영 19금 영화? "곤돌라 첫키스 '깜짝'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우결' 남궁민과 홍진영의 마카오 여행기가 공개돼 화제다.

27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남궁민과 홍진영이 마카오로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남궁민은 호텔 로비에서 방까지 홍진영을 안아 옮겼다.

넓고 복잡한 호텔을 헤매다 겨우 침실을 찾은 남궁민은 홍진영과 침대에 쓰러져 가쁜 숨을 몰아쉬었다. 특히 격한 힘을 쓴 탓에 팔뚝에 힘줄이 서 눈길을 끌었다. 이후 남궁민과 홍진영은 침대에 앉아 서로 앞머리를 이용해 장난을 치기 시작했다. 이 과정에서 야릇한 분위기가 연출돼 스튜디오 패널들을 놀라게 했다.

남궁민은 홍진영이 "나 무거워? 힘들지"라고 묻자 "뭐가 힘들어, 하나도 안 힘들다"며 "힘든 척 좀 했다. 나 프로 연기자지?"라고 허세를 부리기도 했다.

이어진 속마음 인터뷰에서 남궁민은 "사실 너무 힘들었다. 다른 사람이면 땅에 메다 꽂을 뻔 했다"고 솔직한 마음을 전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남궁민 홍진영은 배를 타다 실제 첫 키스에 성공해 주변을 설레게 했다.

이날 방송에서 남궁민과 홍진영은 곤돌라 데이트를 즐기던 중, 노를 젓는 이의 강력한 권유에 자연스럽게 첫키스를 나눴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대구·광주 지역에서는 군 공항 이전 사업을 국가 주도로 추진해야 한다는 요구가 커지고 있으며, 광주 군민간공항이 무안국제공항으로 이전하기로 합의...
대구 중구 대신동 서문시장의 4지구 재건축 시공사가 동신건설로 확정되면서 9년여 만에 사업이 본격화될 전망이다. 조합은 17일 대의원회를 통해 ...
방송인 박나래의 전 남자친구 A씨가 개인정보를 불법으로 수집해 경찰에 제출한 혐의로 고발되었으며, 경찰은 사실관계를 조사 중이다. 이와 함께 경...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