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마당' 서정희, 과거 서세원과 방송 보니 수줍은 모습 "과거 보면 후회할 일뿐"
배우 서정희가 '아침마당'에 출연해 이혼 후 근황을 전한 가운데 과거 서세원과 방송에 나온 장면이 재조명 되고 있다.
과거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서정희와 서세원의 과거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 서정희는 앳된 소녀같은 모습으로 방송 진행자의 물음에 수줍게 답하며, 서세원을 만나 결혼한 후 행복하다는 듯이 말했다.
한편 서정희는 19일 방송된 KBS '아침마당'에 출연해 이혼에 대한 심정과 이혼 후 근황을 공개했다.
이날 서정희는 "제가 용기를 낸 이유는 시청자 여러분들께 용서를 구하는 시간을 가져야겠다는 생각 때문"이라고 시작하며 "시청자 여러분들께 조언을 받아야 하는 시점이라고 생각했다"고 말을 이어갔다.
서정희는 지난해 8월 21일 서세원과 합의 이혼했다. 2014년 7월 서세원을 상대로 서울가정법원에 이혼 및 위자료 청구 소송을 제기한 서정희는 약 1년간 이혼 소송을 이어왔으며 이혼에 합의, 잉꼬부부로 불리던 32년의 결혼생활에 마침표를 찍었다.
이어 그는 "어린 나이에 결혼 생활을 시작하다 보니 시행착오가 많았다. 과거를 보면 후회할 일뿐"이라며 "언제까지 골방에서 울면서 슬퍼하며 살겠나 하는 생각이었다. 나와서 시청자 여러분께 정중하게 질책받고, 칭찬받고 싶었다"고 출연 이유에 대해 설명했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