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지방조달청이 대구시, 동화사와 함께 템플스테이 체험학습 프로그램 개발에 나선다.
대구지방조달청은 2일 대구 동화사에서 대구광역시 문화예술정책과, 대한불교조계종 동화사(주지 효광 스님)와 함께 템플스테이 프로그램 개발을 위한 중앙'지방'민간 협업체를 구성했다고 밝혔다.
이날 3개 단체는 이 협업체를 통해 대구 동화사 템플스테이에 대해 다수공급자계약(Multiple Award Schedule'MAS) 체결에 적극 협조하기로 합의했다. 다수공급자계약이란 조달청이 3개 이상 기업'업체와 제품에 대한 단가계약을 체결하면 공공기관은 별도의 계약 체결 절차 없이도 이를 나라장터 쇼핑몰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제도를 이른다.
이에 따라 앞으로 국가 및 자치단체에서는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에서 동화사의 마음 치유 프로그램인 '템플스테이'(주제: 습관을 바꿔야 내 몸이 산다) 상품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된다.
하인수 대구지방조달청장은 "앞으로 대구시와 협조해 대구 일대 관광지를 지속적으로 홍보할 계획이다. 학교나 공공기관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 상품 개발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전한길에 '폴더 인사' 중진들"…국힘 초선들 '자괴감' 토로
李대통령 "고신용자 부담으로 저신용자 싸게 빌려주면 안 되나"
李대통령 "가짜뉴스 아들 인생 망쳐... 아직 직장도 없어"
나경원·한동훈 "손현보 목사 구속 지나쳐, 종교 탄압 위험 수위 넘어"
"신규 원전 건설? 실현 가능성 없어" 李대통령 '100일 기자회견' 어떤 얘기 오갔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