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비정상회담 MC그리 "대학생 여친, 술자리 가면 걱정된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 JTBC
사진 = JTBC '비정상회담' 방송화면 캡처

'비정상회담' 래퍼 MC그리가 대학생 여자친구와 연애하는 미성년자 남자친구의 고충을 토로했다.

MC그리는 3일 방송된 JTBC '비정상회담'에 한국 대표로 출연했다.

이날 MC그리는 "빨리 어른이 되고 싶은 나, 비정상인가요?"라는 안건을 제기했다.

MC그리는 "1세 연상의 여자친구와 지금도 잘 만나고 있다"며 운을 띄웠다.

이에 MC들은 "MC그리는 미성년자이고, 여자친구는 성년이다. 그럼 여자친구는 맥주를 마시는데, MC그리는 못마신 경험이 있냐?"란 질문을 건넸다.

이를 들은 MC그리는 "예를 들어 여자친구가 술자리에 가면 나는 걱정이 된다. 그런데 나는 못 간다. 또 PC방 데이트를 자주 하는데 밤 10시가 되면 나는 컴퓨터가 꺼진다. 그러면 여자친구는 '너 어디 갔어?'라고 묻는다"며 셧다운제 대상자의 어려움을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안규백 국방부 장관은 북한의 무인기 침투 주장에 대해 '우리 군이 보유한 기종이 아니다'라고 반박하며 사실 자체를 부인했다. 북한은 한국이 ...
대구시와 경북대의 지원으로 대구 청년들이 'CES 2026'을 방문해 신기술 적용 방안에 대한 아이디어를 나누고 창업 및 취업 준비에 대한 ...
10일 오후 3시 15분경 경북 의성군 비봉리 일대에서 발생한 산불이 강한 바람을 타고 빠르게 확산되면서, 의성군은 즉각 대응 2단계를 발령...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