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내 귀에 캔디' 이서진, 한예리에 "거짓말 너무 많이해서 미안해" … 다정한 캔디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출처-tvN \
사진출처-tvN \'내 귀에 캔디\' 방송 캡처

10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내 귀에 캔디' 에서는 한에리를 직접 찾아온 캔디남 이서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한에리는 "직접 만나도 편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며 캔디남과의 이별에 아쉬움을 드러냈다.

이어 제작진에 "나만 모르는 거잖아요, 그죠? 여기 있으신 분들 다 아시죠?"라며 "캔디남을 나만 모르는 거니까 기분이 이상하다" 라 말했다.

하지만 이서진이 등장했다. 한예리가 그토록 보고싶어하던 캔디남이 정체를 드러낸 것.

이에 한예리는 깜짝 놀란 모습을 보이며, "어떡해 어떡해"를 남발했다.

한편 이서진은 "내가 거짓말 너무 많이해서 미안해" 라며 한예리에 다정한 모습을 보여 보는 이들을 설레게 했다.

tvN '내 귀에 캔디' 는 내 이야기를 들어주는 익명의 '캔디'와 비밀통화를 통해 교감, 소통하는 폰중진담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밤 방송된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대구·광주 지역에서는 군 공항 이전 사업을 국가 주도로 추진해야 한다는 요구가 커지고 있으며, 광주 군민간공항이 무안국제공항으로 이전하기로 합의...
대구 중구 대신동 서문시장의 4지구 재건축 시공사가 동신건설로 확정되면서 9년여 만에 사업이 본격화될 전망이다. 조합은 17일 대의원회를 통해 ...
방송인 박나래의 전 남자친구 A씨가 개인정보를 불법으로 수집해 경찰에 제출한 혐의로 고발되었으며, 경찰은 사실관계를 조사 중이다. 이와 함께 경...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