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BMN복만네, 4일 대구 남구에 '키즈스포츠·카페·쇼핑' 복합공간 개장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키즈스포츠센터 내 상상놀이터에서 신나게 놀고 있는 어린이들. BMN복만네 제공
키즈스포츠센터 내 상상놀이터에서 신나게 놀고 있는 어린이들. BMN복만네 제공

대구 남구에서 스포츠, 카페, 식품쇼핑을 한 곳에서 할 수 있는 대형 복합공간이 선보여 눈길을 끈다. 일상 생활 속에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 좋은 신개념 트렌드를 반영했다.

BMN복만네(대표 권복만)는 대구 남구 대덕성당 맞은 편에 키즈스포츠센터를 비롯해 친환경 유기농 식품 판매장, 베이커리카페 등을 갖춘 복합공간을 완공하고 4일 개장식을 가졌다.

복합공간은 4천290㎡ 부지에 3개 건물(연건평 5천280㎡) 규모로 지난해 6월 착공에 들어가 올해 10월 말 완공했다.

권복만 대표
권복만 대표

키즈스포츠센터는 '상상놀이터'(1천320㎡)와 '멀티체육관'(825㎡)을 갖추고 있다.

상상놀이터는 놀이를 통한 어린이들의 성장체육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지도 선생 3명이 점핑, 공놀이, 줄넘기 등 성장발달 지도를 해준다.

멀티체육관은 남녀노소 누구나 배드민턴, 탁구, 농구, 축구 등을 즐길 수 있다. 종목별 코치가 있어 체계적인 지도가 가능하다. 대구 최대 규모의 실내 풋살장도 마련했다.

키즈스포츠센터에는 옥상정원을 조성해 앞산 등 조망이 가능하다. 아동도서, 소설, 교양 도서 등 3천권을 비치한 소도서관도 건물 내에 있다.

푸드매장에는 친환경 유기농 식품 6천여 가지를 판매한다. 밀키트(식사 세트), 찌개류, 분식류 등 집에서 간편하게 데워 먹을 수 있는 식품이 많다. 300석 규모 식당도 구비해 직접 만든 두부, 청국장과 탕류, 국수류 등을 먹을 수 있다.

권복만 대표는 "바쁜 일상 속에서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신개념 복합공간을 지역에 선보이게 됐다"며 "아이들은 쾌적한 환경 속에 맘껏 놀이를 하고 부모는 편안하게 쇼핑과 커피를 마시며 여유를 즐길 수 있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강선우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지방선거 공천 헌금 의혹을 부인하며 사과와 반성을 표명했고, 이에 대해 철저한 수사를 요구했다. 유승민 전 의원은...
지난해 한국의 수출이 사상 처음으로 7천억 달러를 넘으며 반도체 수출이 1천734억 달러로 역대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산업통상부의 발표에 ...
자유통일당 소속 구주와 변호사가 한강하구 공동이용수역 수로도 공개를 요구하며 제기한 소송에서 2심도 패소했다. 서울고법은 정부가 북한에 수로...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