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지적장애 여성 데리고 벗는 방송까지"…도 넘은 BJ의 만행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지적장애 여성을 방송에 이용한다는 지적을 받고 있는 BJ땡초
지적장애 여성을 방송에 이용한다는 지적을 받고 있는 BJ땡초

온라인방송 플랫폼의 한 BJ가 지적장애를 가진 여성을 여러 방송 플랫폼에서 이용해 돈벌이를 한다는 주장이 나와 논란이 되고 있다.

5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bj땡초 지적장애3급 데리고 벗방(벗는 방송)"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글쓴이는 "지적장애를 돈벌이로 쓰는 악질 비제이의 만행을 공론화 시키려 한다"며 아프리카 TV 등에서 주로 활동하는 BJ땡초가 지적장애를 가진 A씨를 방송에 이용해 별풍선을 받는 등 만행을 저지르고 있다고 폭로했다.

글쓴이는 해당 bj의 몇가지 만행을 꼽으며 "인지능력이 전혀 없는 사람을 데리고 다니면서 하루종일 짜장면 한그릇 사주고 자기 방송으로 별풍선을 받고, 리액션은 A씨를 시킨다"고 폭로했다.

특히 그는 "그것도 모자라서 로즈tv에 데리고 가서 벗방(벗는 방송)을 시켰다"며 모자이크한 방송 인증샷까지 올렸다.

글쓴이는 "지금도 BJ땡초는 당당하며 지적장애인을 돈벌이로 사용하는 걸 지적하는 시청자들을 빡대가리라고 우롱하고 있다"며 "지적장애를 돈벌이로 쓰는 악질 비제이의 만행을 공론화 시키려 한다"고 밝혔다.

다른 네티즌은 댓글을 통해 "여자애(A씨)는 이런 상황에서도 방송에서 춤추고 있던데 상황 판단력이 많이 부족한듯 보이던데"라며 "벗방에서도 아프다고 하기싫다고 하는데도 강제로 했다고 하더라고요. 마지막 방종(방송 종료)때는 상황이 많이 어려워 보이니 혼인신고 한다고 합니다"라고 거들었다.

온라인 방송 플랫폼의 운영 정책에 따르면 규제항목에 ▷음란 ▷청소년 유해 ▷미풍양속 위배 ▷장애인 차별 및 비하 등의 항목이 있지만 해당 BJ는 별다른 제재를 받고 있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네티즌들은 "저 정도면 가스라이팅 아닌가" "제발 공론화 되어서 저런 문제 있는 사람은 퇴출되었으면 합니다" "N번방 사건과 다를 게 뭔가" "저런 컨텐츠가 사람을 모은다는 사실이 놀랍다"고 분통을 떠뜨렸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김남국 대통령실 디지털소통비서관이 인사 청탁과 관련한 대화 내용이 공개되면서 야당의 공세가 이어지고 있다. 이와 함께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는 1...
문진석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김남국 대통령실 디지털소통비서관에게 한국자동차산업협회(KAMA) 차기 회장 인선을 위한 청탁성 메시지를 보낸 사실이 ...
대구경북신공항 건설 예산이 내년도 정부 예산에 포함되지 않으면서 2030년 개항 목표에 차질이 우려되고 있으며, 대구시는 추후 예산 반영을 촉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