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TV] 가정의 달 기획, 한 팀 된 가족의 우리말 도전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KBS1 '우리말 겨루기' 5월 10일 오후 7시 40분

KBS1 TV '우리말 겨루기'가 10일 오후 7시 40분에 방송된다.

찰떡 호흡을 자랑하는 가족들이 '우리말 겨루기'를 찾아왔다. 언제나 진솔한 부부의 모습을 보여 주는 함익병, 강미형 부부. 본격적인 겨루기에 들어가자 티격태격하며 의견 차이를 보이는데 과연 이들은 34년 차 부부의 저력을 보여줄 수 있을 것인가?

방송인 서정희는 친구 같은 딸 서동주와 함께한다. 이번이 두 번째 도전인 서동주는 지난 출연의 부진을 만회하겠다는 포부를 가지고 겨루기에 임한다.

가족의 사랑으로 시련을 이겨 낸 제빵사 부자. 아버지는 흉선암에 걸렸던 아들을 위해 건강한 빵을 만들게 된 사연을 전하며 감동을 준다. 이제 아들은 아버지 덕분에 건강을 회복하고 함께 제빵사로 일하고 있다.

1990년대 인기 가수 이만복과 딸 이정우. 7년 전 아들과 함께 출연해 2등을 차지했던 이만복은 이번엔 노래부터 춤까지 다재다능한 부녀의 도전을 보여준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대구경북 지역 리더들은 2일 '2026 대구경북 신년교례회'에서 경제 대도약을 다짐하며 대구경북 신공항의 성공적인 추진을 강조했다. 이날 행...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이 아들 임모 군과 함께 샌프란시스코 체이스센터에서 열린 NBA 경기,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와 '유타 재즈'를 관전하...
서울 시청역 인근 대규모 집회에서 80대 남성이 심정지로 발견되어 병원으로 이송되었으나 사망했다. 대구에서는 추억의 놀이 '경찰과 도둑'을 ...
미국은 3일(현지시간) 전격적으로 베네수엘라의 니콜라스 마두로 대통령을 체포하고 압송하는 작전을 실행했다. '확고한 결의'(Operation..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