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커피(이하 달콤)가 딸기 시즌을 맞이해 제철 생딸기를 활용한 신메뉴를 공개했다.
24일 달콤은 제철 생딸기를 가득 담은 음료 6종 및 디저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딸기 시즌을 맞이해 딸기를 연상시키는 레드 컬러가 돋보일 수 있도록 비주얼 요소를 강화하고 신선한 논산 생딸기를 활용해 풍미를 높였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이번 신메뉴는 △스트로베리 요거트 △스트로베리 클라우드 △스트로베리 슈페너 △더블베리 블랙티 등 논산 생딸기를 담은 6가지 음료와 디저트로 구성했다.
스트로베리 요거트는 상큼한 요거트에 생딸기를 듬뿍 담은 블렌디드 음료로 더 진하고 풍성한 딸기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트로베리 클라우드는 상큼한 딸기 블렌디드에 구름을 연상시키는 부드러운 크림을 더해 비주얼을 높여 눈과 입으로 함께 즐길 수 있다.

특히 부드러운 크림을 선호하는 MZ세대를 위한 '스트로베리 슈페너'도 시즌 한정으로 출시된다. 스트로베리 슈페너는 아인슈페너 크림에 딸기를 담은 부드러운 딸기크림과 달콤한 딸기 라떼를 함께 즐길 수 있다. 또 더블베리 블랙티의 경우 향긋한 얼그레이티와 상큼달콤한 생딸기, 블루베리가 어우러진 블렌딩 티 음료다.
이 외에도 기존 판매중인 스트로베리 주스와 스트로베리 라떼에도 딸기 시즌을 맞이해 제철 생딸기를 담아 더 진한 딸기 맛의 풍미를 느낄 수 있도록 재탄생했다.
달콤 관계자는 "겨울에 찾아오는 제철 과일인 딸기를 활용해 싱그러운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신제품을 선보인다"며 "생딸기를 담은 풍성한 신제품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 많은 뉴스
대통령실, 추미애 '대법원장 사퇴 요구'에 "원칙적 공감"
[단독] 국민의힘, '보수의 심장' 대구서 장외투쟁 첫 시작하나
지방 공항 사업 곳곳서 난관…다시 드리운 '탈원전' 그림자까지
李대통령 지지율 54.5%…'정치 혼란'에 1.5%p 하락
'징역 2년 구형' 나경원…"헌법질서 백척간두에 놓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