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정덕석 태백건설 대표, 청도군의원 출마 선언 "주민에 헌신·봉사"

주민 밀착형 사업과 문화관광 연계 아이디어형 공약 제시

정덕석 태백건설 대표
정덕석 태백건설 대표

정덕석(62) 태백건설 대표가 6·1 지방선거 경북 청도군 군의원(나선거구) 출마 선언을 하고 지역을 누비고 있다.

지역에서 30여년 동안 건설업과 전기공사업을 운영해온 정 대표는 "청도군의 발전과 군민화합에 앞장서온 경험을 토대로 주민에게 헌신·봉사하겠다는 마음으로 출마를 결심했다"고 밝혔다.

국민의힘 공천을 희망하는 정 대표는 "지금까지 선심성 행정에 치우치는 경향으로 인해 지역 주민들이 진정으로 원하는 편익사업은 소홀히 한 측면이 많다"며 지역발전 공약으로 각종 주민 편익사업과 관광 테마조성 사업 등을 내세웠다.

특히 산책로, 생활체육공원 등 주민 밀착형 사업과 관광객 유치 등 문화관광이 연계되는 아이디어형 공약을 제시하고 있다.

주요 공약으로 ▷옛 팔조령길 팔조령주막 테마 조성 사업 ▷청도남산 에코트레일 사업 ▷파크골프장 조성(화양, 이서, 풍각, 각북) ▷각북면 벚꽃길 축제 활성화 및 확대 ▷이서 전통시장 현대화 사업 ▷이서면 신촌리 에코트레일 조성으로 청도박물관 연계 등을 제시했다.

정 대표는 이서면 출신으로 이서중·고를 졸업하고 부산대학교 밀양산업대학 건축학과 2학년까지 다녔다. 보안시스템회사인 (주)파이브이엔씨를 경영하며 나라사랑 국민회의 경북지역 의장을 맡고 있다.

청도 스카우트연맹연합회 회장, 옥외광고협회 청도군 지회장, 청도군 건설안전진단위원, 청도경찰발전행정위원 등을 지내며 다양한 봉사 활동을 해왔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