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조현일 경산시장 당선인 "시민중심 행복한 경산시대 열겠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더 낮은 자세로 소통하고 시민을 주인으로 섬기겠다"

조현일 경산시장 당선인
조현일 경산시장 당선인

영광스러운 기회를 준 시민들께 머리 숙여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위대하고 자랑스러운 경산시민의 승리라고 생각한다.

한 표 한 표의 정성을 모아준 시민들의 성원을 가슴 깊이 새기겠다. 특히 선거기간 저와 선의의 경쟁을 했던 후보에게 심심한 위로의 말을 전하며, 경산의 발전을 위해 함께 힘을 모아주길 바란다. 선거운동 과정에 있었던 오해와 불협화음은 모두 떨쳐 버리고 화합과 협치로 경산 발전을 위해 힘쓰겠다.

국민의힘 경산시장으로 윤두현 국회의원과 시·도의원, 당원·당직자들과 함께 시민 여러분들의 소중한 의견을 잘 받들어 집권여당으로 부끄럽지 않도록 성과로서 보답하겠다.

더욱 낮은 자세로 겸손하게 열심히 듣고 소통하겠다. 진심으로 시민들을 위해 봉사하고 시민을 주인으로 섬기겠다. 선거기간 동안 약속한 미래 청사진들을 반드시 이행해 '시민 중심 행복 경산', '2배 더 행복한 경산시대'를 열겠다.

거듭 저에게 막중한 소임을 맡겨 준 시민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대구·광주 지역에서는 군 공항 이전 사업을 국가 주도로 추진해야 한다는 요구가 커지고 있으며, 광주 군민간공항이 무안국제공항으로 이전하기로 합의...
대구 중구 대신동 서문시장의 4지구 재건축 시공사가 동신건설로 확정되면서 9년여 만에 사업이 본격화될 전망이다. 조합은 17일 대의원회를 통해 ...
방송인 박나래의 전 남자친구 A씨가 개인정보를 불법으로 수집해 경찰에 제출한 혐의로 고발되었으며, 경찰은 사실관계를 조사 중이다. 이와 함께 경...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