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가 혁신도시 입주 3년이 지나지 않은 의료관련 업종에 한해 재정 지원을 한다.
혁신도시법에 따른 입주승인을 받고 산학연클러스터 부지 내 입주했거나 대구시와 업무협약(MOU)을 맺고 산학연클러스터 부지 외 입주한 기업, 대학, 연구소 등 30여 곳이 대상이다.
지원금액은 2/4분기(4·5·6월) 임차료의 50~80% 또는 대출 이자의 50~80%를 임차료 및 대출 원금에 따라 차등 지급한다. 지원 한도는 월 최대 200만원이다.
시는 다음 달 8일까지 지원신청을 받은 뒤 입주승인 절차 이행여부 등 적정성 검토와 현장 실사를 거치고 다음 달 말 지원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지원을 희망하는 기업은 대구시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의 '2022년도 2분기 대구혁신도시 공공기관 연관산업 기업유치 등 지원사업' 공고내용을 참조해 필요한 서류를 대구시 지역혁신담당관실을 방문해 제출하거나 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김정기 대구시 기획조정실장은 "혁신도시 입주기업을 대상으로 한 임차료와 부지·건축비 등 이자 지원사업이 기업경영에 도움이 되길 바라며, 기업지원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적극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지지율 54.3%로 소폭 하락…전재수 '통일교 의혹' 영향?
李대통령 "내가 종북이면 박근혜는 고첩…과거 朴정부도 현금지원했다"
'국비 0원' TK신공항, 영호남 연대로 뚫는다…광주 軍공항 이전 TF 17일 회의
'李 대통령 질타' 책갈피 달러에…인천공항사장 "무능집단 오인될까 걱정"
버스 타곤 못 가는 대구 유일 '국보'…주민들 "급행버스 경유 해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