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뚝배기식품, 안락원에 장류 300만원 상당 기부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20년 넘게 안락원에 기부 선행

김상영(중간) 뚝배기식품 대표가 장애인 거주시설인 안락원에 자사가 만든 된장과 간장 등 장류를 기부했다.
김상영(중간) 뚝배기식품 대표가 장애인 거주시설인 안락원에 자사가 만든 된장과 간장 등 장류를 기부했다.

경산시 와촌면 뚝배기식품(대표 김상영)은 최근 경산지역 장애인 거주시설인 안락원에 자사가 만든 된장과 간장 등 300만 원 상당의 장류를 기부했다.

김상영 대표는 "사업장을 설립한 1998년 이후 도움이 필요한 곳에 꾸준히 물품을 전달해 왔다. 앞으로도 주변 이웃들을 돌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상영 대표는 현재 경산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으로 지역 사회의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노력 해오고 있다. 20년 넘게 안락원에 물품을 기부해 왔으며, 청구재활원, 지역아동센터 등에 도움을 주고 있다. 연말연시에는 이웃돕기 성금 및 장학금을 전달하는 등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는 30일 방송에서 '당원 게시판' 사건과 관련해 자신의 가족이 익명 게시판에 윤석열 전 대통령 부부를 비판한 게시글...
대구경북 지역 기업들의 체감경기가 업종별로 엇갈리는 가운데, 제조업은 소폭 개선된 반면 비제조업은 한 달 만에 다시 위축됐다. 한국은행 대구...
서울 강남에서 SNS로 만난 두 10대가 몸싸움 중 흉기를 휘둘러 한 명이 부상을 입었고, 경남 창원에서는 피의자가 이전에 흉기를 들고 여자...
올해 전 세계에서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과 이스라엘-하마스 간의 분쟁이 이어지며 국제 정세가 불안정하다. 러시아는 우크라이나에 대한 공격을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