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초록우산 어린이재단-농업회사법인(주)파인트리 나눔현판 전달식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농업회사법인(주)파인트리 이은화 대표(왼쪽),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대구지역본부 김우현 팀장(오른쪽)
농업회사법인(주)파인트리 이은화 대표(왼쪽),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대구지역본부 김우현 팀장(오른쪽)

식육 가공 및 제조업을 기반으로 새로운 가치 성장을 추구하는 프랜차이즈 전문 브랜드 컨설팅 기업 농업회사법인(주)파인트리(대표 이은화)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대구지역본부장 이형진)을 통해 회사의 수익 일부를 기부하는 나눔현판 전달식을 가졌다.

분식쌀롱, 부뚜막 김치찜 등 여러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파인트리 이은화 대표는 "정기적인 나눔을 통해 대구지역 아동들이 올바르게 성장하는 데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고 뿐만 아니라 대구지역 아동들을 돕는 다양한 활동을 함께 기획하고 진행하여 아이들을 돕는데 적극적으로 나설 수 있도록 하겠다 "라고 전했다.

초록우산 나눔현판은 지역의 취약계층 아동들을 돕기 위해 정기적인 나눔활동에 동참하는 기업, 단체, 학교 등에게 제공된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대구·광주 지역에서는 군 공항 이전 사업을 국가 주도로 추진해야 한다는 요구가 커지고 있으며, 광주 군민간공항이 무안국제공항으로 이전하기로 합의...
대구 중구 대신동 서문시장의 4지구 재건축 시공사가 동신건설로 확정되면서 9년여 만에 사업이 본격화될 전망이다. 조합은 17일 대의원회를 통해 ...
방송인 박나래의 전 남자친구 A씨가 개인정보를 불법으로 수집해 경찰에 제출한 혐의로 고발되었으며, 경찰은 사실관계를 조사 중이다. 이와 함께 경...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