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도로공사서비스 행복나눔봉사단(대구경북 단장 권용진)은 지난 15일 태풍 힌남노 영향으로 피해가 큰 포항·경주 특별재난 지역 어려운 이웃을 위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성금 300만원을 전달하였다.이날 부산경남동부센터도 200만을 전달했다.
이 기금은 임직원들의 자발적으로 모금한 스마일펀드 기금이며, 포항시청으로 전달되어 여려운 시기에 하루라도 빨리 일상으로 회복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나눔을 실천하였다.
현재 한국도로공사서비스 행복나눔봉사단은 대구경북센터를 비롯하여 각 지역센터에 봉사단이 분포되어 있으며, 매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사회공헌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댓글 많은 뉴스
택시 기본요금 조정, 업계 용역 결과 나왔다…5,200~5,600원 수준 전망
서울 잠실에 모인 수만 명 인파는 '시위대'일까? '시민'일까? [현장]
"송도 1·2동 사전투표 득표수가 똑같네?"…개표 결과에 온라인 '술렁'
홍준표, '총리설' 직격?…"오해 풀렸으면 터무니 없는 비방 삼가 달라"
진중권 "공소취소, 李정권 처참한 몰락 가져올 것…헌법 무너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