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그리드가 지난 9월 30일 상생 파트너십을 통한 동반 상생을 지속 추진을 위한 '2022 이노그리드 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라온홀에서 약 5시간에 걸쳐 진행된 이번 행사는 이노그리드 김명진 대표이사의 기업 브리핑을 시작으로 파트너사 공동 협약식, 이노그리드 제품 라인업 소개 및 시연, 공공 클라우드 추진전략 발표, 파트너사 정책 및 사업 성공사례, 상호 교류 시간 등으로 꾸며졌다.
특히, 공동 협약식은 클라우드 대전환을 수행하기 위해 역량 있는 파트너사와의 협업이 필수라고 판단한 이노그리드가 유수 협력사들과 상생하며 시너지를 극대화하겠다는 의지를 확고히 다지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날 참석한 코리아소프트 남연지 대표는 "단편적인 지원에 그치지 않고 협력사의 미래와 성장을 함께 고민해 준다는 점이 요즘 같이 어려운 시기에 크나큰 위안이 되며 이 자리를 통해 고마움을 전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노그리드 김명진 대표이사는 "파트너사와의 상생을 기반으로 보다 긴밀히 공조하여 클라우드 솔루션 사업을 다방면으로 대폭 확장하고, 디지털 전환(Digital Transformation)의 흐름을 주도하는 것이 바로 이노그리드가 추구하는 방향"이라며 "고도화되고 수준 높은 파트너사들과의 유기적인 협력 및 견고한 신뢰를 바탕으로 클라우드 전환 전문기업으로 동반 성장할 것이라 자신한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