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11월 18일 금요일(음력 10월25일)>

쥐띠(子)

▶36년생 생각하는 것과 행동이 달라서 내마음을 파악하기가 어려워요. 오락가락 합니다.
▶48년생 재주가 좋아서 사람들의 호응을 받아요. 내가 만든 작품이 인기 얻게 되는군요.
▶60년생 이성적 문제로 망신스런 일을 당합니다. 주변 이성들과 스캔들에 곤혹 치뤄요.
▶72년생 시야가 좁아서 선택을 잘 못해요. 선택을 하기 앞서 전문가의 조언은 필수예요.
▶84년생 능력보다 좋은 평가를 받게 돼요. 자기 실력을 더 쌓아야 망신을 당하지 않아요.

소띠(丑)

▶37년생 타인에 의해 움직이네요. 자신이 원하는 것에 대한 표현도 간간히 해보도록 해요.
▶49년생 타인에 대한 의존성이 강하네요. 답답한 마음이 있다면 자기 마음을 전달해봐요.
▶61년생 주변 분위기에 휩쓸려 자기의지와 상관없이 행동하고 있네요. 대세를 따르세요.
▶73년생 한가지에 몰두는 잘하지만 싸워서 쟁취하기에는 역부족이네요. 포기하지 마세요.
▶85년생 근심,걱정이 많네요. 자신의 고민을 털어놓을 사람이 없다면 상담을 받아보세요.

범띠(寅)

▶38년생 주변의 분위기를 느끼고 알려고 하고 소통하려 하세요. 관계개선에 도움이 돼요.
▶50년생 자신이 가지고 싶은 욕망을 솔직하게 표현해요. 이러면 주변도 내게 신경쓰네요.
▶62년생 어디에도 구속받고 싶지 않고 자유를 꿈꿉니다. 그렇다면 꿈꾼 것을 도전하세요.
▶74년생 함께 놀 친구가 생겨요. 취미를 같이 하고 여행을 같이 가는 최고의 단짝입니다.
▶86년생 서로 상부상조하면 돼요. 좋은 유대관계를 하면서 시너지 효과가 크게 나타나요.

토끼띠(卯)

▶39년생 자신에 대해 돌아보고 반성하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인생의 마무리가 필요해요.
▶51년생 지금 모습에 만족할 수 없어서 새로움을 꿈꿔 봅니다. 당신의 선택을 응원해요.
▶63년생 변화없이 현실에 충실히 살고 있어요. 지금은 여기에 머물러 있는 게 현명해요.
▶75년생 기쁨은 나누면 2배가 되고 슬픔은 나누면 반이 돼요. 혼자말고 함께 이겨내봐요.
▶87년생 선택의 순간이 왔어요. 어떠한 선택이 나에게 맞을지 충분히 고민해보도록 해요.

용띠(辰)

▶40년생 세상의 시계는 모두가 다 다르게 흘러갑니다. 나의 속도에 맞게 세상을 살아요.
▶52년생 나의 말이나 행동이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켜요. 좋은 평판을 받도록 행동해요.
▶64년생 사람들과 많은 교류를 해요. 내가 적극적으로 행동하면 내 활동영역도 넓어져요.
▶76년생 정신적인 유대관계가 좋아지는 시기네요. 조언자로서 리더로서 자리매김 하세요.
▶88년생 나보다 못한 사람들을 살뜰히 챙겨주세요. 후배들에게 안부전화로 마음 전해요.

뱀띠(巳)

▶41년생 새로운 환경으로 가게 됩니다. 거기에서 자신의 모습을 개선시킬 묘책을 찾아요.
▶53년생 변화하기 싫은데 변화하라해서 의견충돌이 예상돼요. 내 편한 것만 할수 없어요.
▶65년생 주변 도움으로 새로운 시작을 하게돼요. 좀더 적극적으로 하면 좋을 것 같아요.
▶77년생 결정의 순간입니다. 감정적인 것과 이성적인 것 사이에서 최적의 결정을 내려요.
▶89년생 지금보다 훨씬 더 나은 환경으로 나아가기 위해 여러가지로 애쓰는 모습입니다.

말띠(午)

▶42년생 어디를 가나 누울 자리를 찾고 있어요. 긴장감이 높아서 쉴 공간이 필요하네요.
▶54년생 타인을 너무 견제하다보면 본인이 가장 힘들어요. 마음을 내려놓고 편히 지내요.
▶66년생 사실은 힘든 일을 선택하는 거지만 자신을 위해서 봉사하는 일은 좋은 일입니다.
▶78년생 힘들면 힘들다 이야기해요. 도망가는 건 남아있는 사람에게도 예의가 아닙니다.
▶90년생 주변과 어울리지 못하면 스스로 왕따가 돼요. 사람들과 어울리려 노력해보세요.

양띠(未)

▶43년생 주변에서 태클이나 불만에도 흔들림 없이 자신의 일을 묵묵히 해나가면 됩니다.
▶55년생 이불밖은 위험하다 생각해요. 자기 느끼는대로 행동하는게 가장 좋은 방법이죠.
▶67년생 선택의 순간에서 감정과 이성을 잘 판단하여 현명하게 솔직하게 결정하면 돼요.
▶79년생 걱정과 고민만 하다 좋은 시절 다 보내요. 고민을 잠시 접어두고 지금을 즐겨요.
▶91년생 내 영역안에 다른 것들은 접근금지를 시키네요. 스스로 왕따되기를 자초하네요.

원숭이띠(申)

▶44년생 지금은 주기적으로 건강을 체크해야해요. 아프지 않아도 정기검진은 꼭 하세요.
▶56년생 타인들의 길잡이 역할을 하게 돼요. 정신적 지주가 되고 지도자가 되기도 해요.
▶68년생 나보다 못한 사람들을 챙기며 함께 나아가려 노력해요. 당신께 감사 표합니다.
▶80년생 이성간의 문제로 주변의 웃음거리가 될 수 있습니다. 더욱 언행에 신경쓰세요.
▶92년생 정신적 안식처를 찾고 싶어요. 자기에 대한 사랑, 이해를 하면 마음이 안정돼요.

닭띠(酉)

▶45년생 주변의 인연들과 끊어지거나 헤어지는 일이 생깁니다. 마음을 단단히 먹으세요.
▶57년생 마음이 맞지 않아서 더 이상 함께하기가 힘들어요. 이성적으로 판단을 해야해요.
▶69년생 현재가 불안해서 안정된 곳으로 나가고 싶어요. 하지만 아직은 때가 아닌듯해요.
▶81년생 다른 사람들의 방해를 받지 않고 집중할수 있는 나만을 영역을 만들어야 해요.
▶93년생 가만히 있고 싶어도 할 수 없이 움직여야 합니다. 얼른 마음을 잡고 움직이세요.

개띠(戌)

▶46년생 지금까지 공은 없고 가르쳐 놨더니 나를 떠나네요. 인생은 원래 다 그런거예요.
▶58년생 현실과 이상이 달라서 답답해요. 현실과 이상의 갭을 줄이는 것도 방법입니다.
▶70년생 자신을 드러낼 때를 분명히 알고 있네요. 자신에게 오는 기회를 잘 포착하세요.
▶82년생 즉흥적으로 말하여서 후회를 하게 돼요. 한꺼번에 자신의 감정을 드러내지마요.
▶94년생 다른 사람들 것을 챙기고 살피고 있네요. 자기것도 챙기면서 하면 더 좋겠네요.

돼지띠(亥)

▶47년생 하나하나 지적하고 참견하는 모습은 주변 사람들을 피곤하게 하니 자중하세요.
▶59년생 하나를 가르치면 열을 습득하는 당신은 어디를 가나 돋보이는 주인공입니다.
▶71년생 나의 능력에 대해서 사람들은 뒤에서 많은 이야기해요. 그냥 신경쓰지 말아요.
▶83년생 현실적인 욕심을 가져봐요. 상대방의 의중을 잘 살펴서 목표 달성하도록 해요.
▶95년생 친구, 가족들과 여행을 떠나는 계획을 세워보세요. 힐링의 시간이 될 겁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