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12월 3일 토요일(음력 11월10일)>

쥐띠(子)

▶36년생 명예를 키우는 일에 힘을 쓰고 있네요. 주변 사람들로 인해서 내가 돋보입니다.
▶48년생 어디를 가나 나를 찾아요. 나는 내가 원해서 움직이기보다 타인을 위해 움직여요.
▶60년생 부딪치고 충돌이 많아 시끄러운 상황이 계속 연출되네요. 상대를 이해 해보세요.
▶72년생 끝없이 샘솟은 석수처럼 당신의 능력은 대단해요. 배움을 멈추지 않기를 권합니다.
▶84년생 나보다 남을 위해 사는 삶입니다. 남의 말을 들으면 오히려 성공하기가 쉽습니다.

소띠(丑)

▶37년생 이것 저것 챙기고 보살필 게 많아요. 일을 본인이 만들어서 하는 스타일이시네요.
▶49년생 워낙 척박한 곳이기 때문에 뿌리 내리기가 쉽지 않네요. 늦어도 결국에 수확해요.
▶61년생 상대방과 함께 있으면 늘 비교우위에 있습니다. 교만해지지 않기 위해 노력해요.
▶73년생 좋은 것과 나쁜 것은 꼭 함께 존재하니 일을 함에 있어 겸손하게 적극적으로 해요.
▶85년생 내가 하고 싶은 것이라 위로하지만 다 타인을 위한 것, 내가 하고 싶은 걸 찾아요.

범띠(寅)

▶38년생 내가 가진 재능으로 인해서 지금까지 많은 이들이 찾아주네요. 항상 감사합니다.
▶50년생 부딪치고 조율하여 진짜 최고의 작품을 만들 수 있어요. 겁내지 말고 부딪치세요.
▶62년생 배우는 자세는 존경받아 마땅합니다. 세상을 겸손히 하기에 공부만 한 게 없어요.
▶74년생 자신의 마음을 숨기는 가면 쓴 삶을 살았어요. 당신의 진짜 마음을 이야기해봐요.
▶86년생 내 주변 지인들도 나중에 다 도움이 되리라 생각하고 열심히 공을 들이고 있어요.

토끼띠(卯)

▶39년생 당신의 말버릇과 무시하는 듯한 행동 때문에 고단함을 자초하고 있음을 반성해요.
▶51년생 상대방을 잘 활용해서 일 처리에 많은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인복이 참 많네요.
▶63년생 언행의 과한 표현으로 상대방 얼굴을 찌푸리게 하거나 불쾌함을 줄 수 있습니다.
▶75년생 괜히 몸이 뻣뻣해지면서 본래의 부드러움이 없어지네요. 유연한 자세로 회복해요.
▶87년생 어딜 가나 부산스럽고 눈에 띄네요. 일복이 많아서 일을 가만히 보고 못 있네요.

용띠(辰)

▶40년생 서로 다름을 인정하세요. 나와 다름이 불편하여 자신이 떠나는것은 어리석어요.
▶52년생 주변에 나와 비슷한 생각을 하는 이들이 많습니다. 함께 이야기를 나누니 좋아요.
▶64년생 남들의 말에 귀를 기울이세요. 그러나 자신만의 고집으로 늘 남의 말을 안 듣네요.
▶76년생 나와 상대 생각이 달라서 일 진행이 더디네요. 성급하게 행동하지 않도록 하세요.
▶88년생 고집을 부리며 필요한 사람만 만나고 타인 멀리하게 되면 바로 고립될 수 있어요.

뱀띠(巳)

▶41년생 날 위해서 내일까지 도맡아 해주는 귀인같은 사람을 만나네요. 난 인복이 많아요.
▶53년생 너무 맑으면 오히려 물고기가 못산다고 했어요. 결벽을 부리면 건강에도 안좋아요.
▶65년생 모든 공을 경쟁자에게 다 뺏기고 억울하고 답답해요. 더 좋은 기회가 올걸 믿어요.
▶77년생 계산이 너무 정확하니 얻는 것은 있어도 오히려 인정없다는 소리를 듣게 되네요.
▶89년생 내언행에 대해 생각해본적 있나요? 사람들과 오해가 많다면 나에 대해 고민해봐요.

말띠(午)

▶42년생 나의 세력이 형성되고 있어요. 세력을 만들어 좋은 일도 많이 하면 좋을 것 같아요
▶54년생 내가 하고 싶은 것보다 타인의 요구를 먼저 생각하네요. 자신부터 챙기도록 해요.
▶66년생 내 주변사람들을 키우면서까지 함께 하려 해요. 나중에는 나에게 도움이 될겁니다.
▶78년생 자신의 능력은 계속해서 향상되고 재능은 무궁무진합니다. 능력발산되는 날이예요.
▶90년생 의기투합해서 누구보다 멋진 팀이 될 수 있어요. 오늘은 단합을 위해 회식을 해요.

양띠(未)

▶43년생 건강검진을 받아보세요. 나의 숨겨진 병을 조기발견하여 조속히 치료할 수 있어요.
▶55년생 사람에게 집착하는 내 마음을 들키면서 주변 사람들의 웃음거리가 될 수 있어요.
▶67년생 사랑 때문에 망신스런 일을 당해요. 사랑은 응원하지만 피해자가 있으면 안돼요.
▶79년생 사랑은 주고 받는거지 일방적일 수 없어요. 나의 집착으로 인해 헤어질 수 있어요.
▶91년생 사람들이 상대보다 나를 더 좋게 평가해서 기분은 좋지만 시기질투의 대상이 돼요.

원숭이띠(申)

▶44년생 나를 찾아주는 이가 많을수록 외롭지 않아요. 내가 사람들을 찾으러 돌아다닙니다.
▶56년생 타인을 잘만 이용하면 나의 부를 키울 수 있어요. 준만큼 상대에게 받을 수 있죠.
▶68년생 나를 찾아주는 이가 없어서 다른 곳으로 이동하여야 합니다. 새터전으로 이동해요.
▶80년생 요란하고 시끄러워요. 서로의 입장을 이성적으로 의논하는 분위기를 만들어보세요.
▶92년생 재물과 명예 중에 어느 것을 선택할까요? 당신은 명예로움을 선택해야 성공합니다.

닭띠(酉)

▶45년생 남 좋은 일만 했더니 이제는 나한테 좋은 일이 뭔지 몰라요. 자신을 사랑해주세요.
▶57년생 내가 뺏어오지 못하면 내가 뺏깁니다. 나의 금전상 손실이 오기 전에 대비하세요.
▶69년생 갑자기 눈에 콩깍지가 씐 것처럼 그대에게 다가갔어요. 아니다 싶음 그만 멈춰요.
▶81년생 나의 교만함이 이제껏 쌓아온 커리어를 다 무너뜨릴 수 있어요. 언행에 조심해요.
▶93년생 아이디어를 만들기 위해 계속해서 공부를 해야 합니다. 공부를 멈추면 고갈돼요.

개띠(戌)

▶46년생 명예를 키우는 쪽에 힘쓰는 최고의 사업가가 될 수 있어요. 자격은 충분합니다.
▶58년생 실력을 갖추고 있는 건 좋지만 자기만의 고집을 부리면 주변인들이 멀리하게 돼요.
▶70년생 이렇게 마음이 잘 맞으면 무슨 일이든 헤쳐나갈 수 있습니다. 시작이 매끄럽네요.
▶82년생 배움을 게을리 하지 않고 준비하는 자세를 가진다면 조만간 좋은 때를 만날겁니다.
▶94년생 남이 하는 말에 귀를 기울이세요. 쓴소리, 조언의 말에 경청하는 자세를 가지세요.

돼지띠(亥)

▶47년생 나로 인해서 주변이 발전하고 성장하네요. 그것으로 당신의 역할은 충분합니다.
▶59년생 건강상의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아프지 않더라도 건강검진을 받아보도록 하세요.
▶71년생 경쟁자를 아주 잘 활용해요. 그 경쟁자덕에 많은 걸 얻었으니 감사함을 꼭 표해요.
▶83년생 생각이 너무 많아져버리면 본질을 잊어버릴 수 있어요. 적당히 생각하고 행동해요.
▶95년생 애어른처럼 힘들어도 힘든 티를 안 내네요. 고생하며 살았다고 위로해주고 싶어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