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재경청도군향우회 70년사 출판기념회·정기총회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재경청도군향우회, 향우회 70년사 발간 출판기념회.
재경청도군향우회, 향우회 70년사 발간 출판기념회.

재경청도군향우회(회장 이율기)는 지난 2일 서울 영등포 공군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재경청도군향우회 70년사' 출판기념회 및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출판기념회에는 수도권 향우들과 김하수 청도군수, 이만희 국회의원, 김효태 청도군의회 의장, 읍면장 등 400여 명이 참석해 출판기념회를 축하했다.

행사는 1부 출판기념회와 2부 정기총회로 진행됐다. 이번에 발간한 향우회 70년사는 1954년 창립부터 현재까지 청도에서 상경한 출향민들의 희로애락과 험난한 발자취 및 업적을 600페이지에 걸쳐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담았다.

이율기 재경청도군향우회 회장은 "선배 향우님과 많은 향우님께서 고향을 사랑하는 마음 하나로 이룩하신 빛나는 업적의 맥이 끊어지지 않도록 재경 청도군 향우회 발전에 더욱 힘을 쏟겠다"고 했다.

김하수 청도군수는 "재경청도군향우회 역사와 가치를 재정립하고 변천과 발전을 거듭해온 우리 지역의 정신적 유산을 한 권의 책으로 담아 70년사로 발간하게 된 것을 군민을 대표하여 축하드린다"고 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대구·광주 지역에서는 군 공항 이전 사업을 국가 주도로 추진해야 한다는 요구가 커지고 있으며, 광주 군민간공항이 무안국제공항으로 이전하기로 합의...
대구 중구 대신동 서문시장의 4지구 재건축 시공사가 동신건설로 확정되면서 9년여 만에 사업이 본격화될 전망이다. 조합은 17일 대의원회를 통해 ...
방송인 박나래의 전 남자친구 A씨가 개인정보를 불법으로 수집해 경찰에 제출한 혐의로 고발되었으며, 경찰은 사실관계를 조사 중이다. 이와 함께 경...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