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12월 12일 월요일(음력 11월19일)>

쥐띠(子)

▶36년생 미래에 대한 고민으로 지금의 행복도 누리지 못하고 있는듯한 모습입니다.
▶48년생 건강에 대한 염려가 생기니 일상생활 전반에 불안한 마음이 들 수 있어요.
▶60년생 실적이 바로 나오고 주변의 일들이 나를 도와주니 모든 것들이 순조로운듯해요.
▶72년생 준비했던 일이 있다면 좋은 결실이 되어 사람들 앞에서 자랑하게 될 수 있어요.
▶84년생 분위기는 나의 쪽으로 거의 와 있는데 망설이고 있는 듯한 모습입니다.

소띠(丑)

▶37년생 나에게 주어진 일이 많아지지만, 남들에게 쉽게 맡기지 못하는것 같네요.
▶49년생 가족들과 함께 의논해서 해결해야 할 일이 생기지만 의견이 각양각색인듯 해요.
▶61년생 나의 행동과 말이 의도와 다르게 전달되어 오해가 생길수 있는 하루입니다.
▶73년생 다른 사람들의 구속을 받지 않고 자기만의 가치를 존중받고 싶은듯해요.
▶85년생 튼튼한 자기기반, 꾸준히 해왔던 일들이 결과로 나타날 수 있겠어요.

범띠(寅)

▶38년생 자신이 진정으로 하고 싶은 것을 할 때 삶의 보람과 행복을 느낄수 있죠.
▶50년생 일과 사람 모두 내 것으로 만들고 내 편으로 만들고 싶어지는 하루입니다.
▶62년생 쫒기 듯 결정하게 되니 선택에 후회를 느끼게 될 수 있겠어요.
▶74년생 다소 늦은듯하지만 나의 능력이 부각되고 유망주로 떠오를 수 있어요.
▶86년생 안락한 미래를 꿈꾸다보면 지금 상황에 대해 고민이 생길수 있어요.

토끼띠(卯)

▶39년생 나의 끈끈한 가족애, 동지애로 인해 좋은 것들을 소개받게 될 수 있어요.
▶51년생 기분대로 표현을 했는데 상대방은 그저 어리둥절, 기분이 나쁠 수 있어요.
▶63년생 남들이 보지 못하는 틈새시장을 보며 투자 기회를 잡으려는듯 하네요.
▶75년생 특별히 애쓰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일이 해결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87년생 내 할 일을 함께 해주고 대신해 주는 사람이 있어서 한결 편한듯해요.

용띠(辰)

▶40년생 욕심을 부려도 억지를 부려도 오늘은 모든 것이 나한테는 후한듯 하네요.
▶52년생 상황이 급박하게 흘러가며 상상도 못했던 문제가 생겨날 수 있겠어요.
▶64년생 진행하고 있는 일의 분위기는 물론이고 성과도 좋을듯 합니다.
▶76년생 주변 환경으로 인해 삶의 여유를 느끼지 못하고 있는 듯한 하루입니다.
▶88년생 갖고 싶은 것이 있지만 선뜻 내 것으로 만들지 못하고 있으니 아쉬운 하루에요.

뱀띠(巳)

▶41년생 주변 사람들에게 화를 내니 분위기가 좋지 않게 흘러가는 하루입니다.
▶53년생 주변에서 나를 추대하여 회장직을 맡게 되고 총대를 메는 일이 생길수있어요.
▶65년생 때가 된 듯 합니다. 나의 능력이 크게 인정받을수 있겠어요.
▶77년생 힘들었던 것들이 조금씩 해결되고 기쁜 날이 찾아오는듯 합니다.
▶89년생 직장 내 사람들과 코드가 맞고 말이 잘 통하니 무슨 일이든 쿵짝이 맞는듯해요.

말띠(午)

▶42년생 금전 문제, 자식의 애정사 문제 등으로 구설에 휘말릴 수 있어요.
▶54년생 심리적으로 안정감이 생기고 누군가 나를 조력해주는 듯한 모습입니다.
▶66년생 감정이 조금 격양되어 보입니다. 불안한 마음에 감정적인 모습 보일수 있어요.
▶78년생 갑자기 소비 욕구가 올라오고 사고 싶은 욕망으로 충동적이 될 수 있어요.
▶90년생 바로바로 실적으로 연결되고 주변에 사람들이 몰리게 되는 하루입니다.

양띠(未)

▶43년생 내 행동영역이 넓어집니다. 밖으로 나와 사람들과 소통하는 시간이 생길수 있어요.
▶55년생 여러 방면에서 내게 이득이 되는 좋은 소식을 듣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67년생 활동성이 떨어질 수 있지만, 오히려 휴식의 시간을 맞이하는듯 합니다.
▶79년생 사람들과 소통이 늘어나니 활력이 생기고 삶에 재미가 느껴지는듯 하네요.
▶91년생 기분이 나쁘지만, 그 원인을 찾지 못해 찝찝한 하루가 될 수 있어요.

원숭이띠(申)

▶44년생 심리적인 편안함이 생겨나니 무슨 일이든 할 수 있을 것 같은 하루입니다.
▶56년생 거의 마무리에 다다른 상태에서 조금 나태해지고 있는 듯한 모습입니다.
▶68년생 좋은 의도로 시작한 일인데, 서로의 마음 속에 상처만 남기는 듯 하네요.
▶80년생 서로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니 오해가 커지고 논란이 생길수 있어요.
▶92년생 무엇이 옳은지 어떤 것이 문제인지에 대한 고민이 커져가는 하루입니다.

닭띠(酉)

▶45년생 노력하지 않아도 주변과 융화가 잘되고 사람들이 나를 찾는듯 합니다.
▶57년생 쉬어야 하는데 계속 일이 생겨나니 몸과 마음에 여유가 없어 보이네요.
▶69년생 주변 사람들을 살뜰히 잘 챙기니 높은 직책까지 맡게 될 수 있는 모습입니다.
▶81년생 알 수 없는 불안과 찝찝함으로 짜증을 내고 성질을 부리고 있는듯 하네요.
▶93년생 좋은 조건으로 새로운 시작을 하게 되지만, 주변의 시기나 질투가 생길수 있어요.

개띠(戌)

▶46년생 공을 들여 보살피고 챙겨야 하는 것들이 많아지고 있는 듯한 모습입니다.
▶58년생 오늘은 나와 가족, 지인들의 건강에 신경쓰고 싶어지는 하루입니다.
▶70년생 힘든 상황이 이어지니 해결하기보단 도망쳐 버리고 싶은 마음이 들 수 있어요.
▶82년생 자기 자신을 돌아보며 이때까지 나의 잘못들을 되돌아 볼 수 있는 하루입니다.
▶94년생 무언가를 시작하려고 준비하는 과정에서 왠지 모를 불안함을 느낄수 있어요.

돼지띠(亥)

▶47년생 몸에서 보내는 신호를 무시한다면 큰 병이 생겨날 수 있답니다.
▶59년생 친숙한 사람들과 새로운 일을 계획하고 추진하게 될 수 있어요.
▶71년생 미래에 대한 막연한 불안감으로 현재를 즐기지 못하는 듯하네요.
▶83년생 한 방에 나의 지위가 대폭 상승하게 되는 기회가 생겨날 수 있습니다.
▶95년생 누군가에게 의지하며 심리적, 경제적인 안정을 얻게 되는듯 합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