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12월 15일 목요일(음력 11월22일)>

쥐띠(子)

▶36년생 자신의 우유부단한 성격과 잦은 변덕 탓에 삶이 안정적이지 못한듯 해요.
▶48년생 이런 저런 생각이 많다보니 속도가 다소 늦춰질 수 있는 하루입니다.
▶60년생 도움을 요청받을 일이 생기고 거절하고 싶지만 그러지 못해 난감할 수 있어요.
▶72년생 타인에 의해 어쩔수 없이 변동을 할 일이 생길수 있어요. 불만스런 하루네요.
▶84년생 내 수준을 벗어난 일에 욕심을 부리니 오히려 상황이 나에게 불리하게 흘러갈수 있어요.

소띠(丑)

▶37년생 감정적으로, 성급하게 결정하려 하니 모든 일에 장애가 생겨나는듯 합니다.
▶49년생 예상하지 못한 돌발 사건들이 연이어 발생하니 바쁜 하루가 될 수 있겠어요.
▶61년생 갑자기 각종 제안과 제의를 받으니 마음이 들뜨고 새로운 시작을 하고싶어질수 있어요.
▶73년생 누군가 나에게 좋은 기회를 만들어 주는 듯한 모습이지만 주저하는듯 해요.
▶85년생 나의 측근과 가족들이 나의 결정에 참견을 하니 조금은 피곤할 수 있는 하루입니다.

범띠(寅)

▶38년생 지금껏 살아온 나의 발자취를 추억하고 반성하며 사람들과 관계 정리를 하려는듯 해요.
▶50년생 어딘가에 정착하기 위해 애를 쓰지만 나를 방해하는 사람이 있는듯 합니다.
▶62년생 변화를 하고 싶어 성급하게 행동한듯 하네요. 일은 더욱 지연된것 같아요.
▶74년생 소득은 없지만 경험을 한 것에 만족하며 자신감을 찾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86년생 무언가를 시작하려 마음먹은듯 하네요. 나를 조력해주는 사람들도 생겨날수 있어요.

토끼띠(卯)

▶39년생 오늘만큼은 오롯이 나를 위해 돈을 쓰고 싶은 마음이 생길수 있어요.
▶51년생 변화의 물결이 생겨나는 하루입니다. 새로운 사람과 환경을 만들수 있겠어요.
▶63년생 이것저것 밀려 있는 일이 많다보니 충분히 쉬지 못하고 눈치만 보는듯 하네요.
▶75년생 갑작스럽게 무언가를 선택해야 할 상황에 놓이게 되니 난감한듯 보여요.
▶87년생 이때까지와는 다른 행보를 보이는듯 하네요. 큰 프로젝트를 기획중인것 같아요.

용띠(辰)

▶40년생 내 마음에 불편함이 가득하니, 사람들을 대할 때도 편견에 휩싸이게 되는듯 해요.
▶52년생 지위와 자리가 상승했지만 나를 대하는 사람들의 태도는 그대로인듯 합니다.
▶64년생 익숙하지 않은 환경에 내던져졌지만 위기 속에서 나의 실력이 발휘된 듯 합니다.
▶76년생 내 능력으로 승부를 걸고 싶지만 사람들은 나를 능력 외의 것으로 평가하려는듯 해요.
▶88년생 내 도움으로 불편함을 해결한 사람이 오늘 나에게 보답을 하려 움직이는듯 해요.

뱀띠(巳)

▶41년생 갑자기 삶에 변화를 주려 하니, 주변에서 무모한 결정이라며 나를 만류하는듯 합니다.
▶53년생 일이 힘들고 고되니 조금은 이기적인 선택을 하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65년생 어딘가에 머무르고 싶지 않고, 흘러가는대로 내 방식대로 살고 싶은 마음이 생겨나는듯 해요.
▶77년생 너무 먼 미래의 계획을 세우다보니 다소 현실 감각을 잃은 듯한 모습입니다.
▶89년생 나에게 선택의 권한이 주어지니, 그동안 미뤄왔던 일을 시작하려는 마음이 들 수 있어요.

말띠(午)

▶42년생 마음만 성급하니 일이 제대로 마무리 되지 않고 지연 되고 있는듯 합니다.
▶54년생 전체를 대표할 일이 생겨나고, 큰 임무가 주어진만큼 나의 책임감도 막중해지는듯 합니다.
▶66년생 새 출발을 하려는 듯한 모습이네요. 주변 또한 나의 변화에 호의적인듯 합니다.
▶78년생 변화하고 싶지만 움직임이 사치라는 생각이 드니 자꾸 다음으로 미루는듯 해요.
▶90년생 내 영역을 넓힐 수 있는 기회가 온 듯 하네요. 누군가 함께 하자 제안을 할 수도 있어요.

양띠(未)

▶43년생 건강해야 하고 싶은 일들도 할 수 있는 법인데, 건강에 문제가 생긴듯 합니다.
▶55년생 삶의 중요한 부분에 변화가 생길수 있어요. 편안함과 안락함이 예상되네요.
▶67년생 노후에 대한 현실적인 계획을 세우며 지난 삶 또한 반성하는듯 하네요.
▶79년생 소소한 변화를 통해 삶의 활력을 찾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91년생 지나치게 겸손한 태도를 보이니 사람들이 나를 만만하게 보는듯 합니다.

원숭이띠(申)

▶44년생 나보다 뒤처진 사람들에게 마음이 가고 그들에게 따뜻한 손길을 보내려 하네요.
▶56년생 나의 실력이 널리 알려지게 되며 더 높은곳, 좋은곳으로 이동하는 기회 생길수 있어요.
▶68년생 변화의 시기에 놓여있지만, 이런저런 핑계를 대며 선뜻 탈바꿈하지 못하는듯해요.
▶80년생 일취월장 하게 되는 기회가 주어지니 지나치게 열정적인 모습을 보일수 있겠어요.
▶92년생 지금 있던 환경에서 벗어나 더 넓은 세상으로 이동하게 되는 기회가 오는듯 해요.

닭띠(酉)

▶45년생 마치 텔레파시가 통한듯 새로운 인연, 의지처를 만나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57년생 한적한 장소에서 되돌아보며 한템포 쉬어가고 있는듯한 모습이네요.
▶69년생 내가 원하는 것을 가지기 위해 애쓰지 않아도 충분히 얻을수 있을듯 합니다.
▶81년생 마음이 붕 뜨고 어딘가로 이탈하고 싶은 생각이 생겨날수 있는 하루입니다.
▶93년생 사람과의 관계에 스트레스를 느낄수 있어요. 마음의 짐이 가득한듯 하네요.

개띠(戌)

▶46년생 너그롭고 관대한 당신이지만 오늘은 오지랖이라는 소리를 들을수 있겠어요.
▶58년생 원하는 것이 있는듯 하네요. 무언가를 얻고자 하는 마음이 간절해 보여요.
▶70년생 내가 원하는 바를 성취할 수 있는 능력이 충분함에도 다급한듯 하네요.
▶82년생 별 볼 일 없다 느껴졌던 나를 큰 사람이 되게 해주는 든든한 지원군을 만날수 있어요.
▶94년생 새출발을 시작한듯 해요. 모든 것이 익숙치 않고 생소하지만 금방 적응할것 같네요.

돼지띠(亥)

▶47년생 건강에 적신호가 켜진듯 해요. 건강 상태가 평소와 다른듯 합니다.
▶59년생 원하는 것을 위해 애쓰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얻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71년생 나에 대한 선입견이나 편견을 가졌던 사람들이 나에게 호의적인 모습을 보일수 있어요.
▶83년생 사람들에게 과도한 관심을 받아 기쁘기도 하지만 굉장히 피곤한 하루일수 있어요.
▶95년생 내가 가지고 있는 능력만으로는 감당 불가능한 것에 도전하려는듯 하네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