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12월 19일 월요일(음력 11월26일)>

쥐띠(子)

▶36년생 산만해지고 정신적으로 스트레스를 받는 일이 생기니 답답할 수도 있습니다.
▶48년생 나의 가치를 높게 평가받을 수 있는 날이기도 하지만 잡음이 생겨날수도 있어요.
▶60년생 지금껏 쌓아온 나의 능력을 뽐 낼 기회가 올 수 있는 하루입니다.
▶72년생 아직 내 능력이 부족하다면 중책을 맡거나 책임지는 일은 삼가는 것이 좋겠습니다.
▶84년생 나의 노선에 대해서 고민중이지만 아직은 선뜻 결정을 내리기 어려워 보여요.

소띠(丑)

▶37년생 사람들과의 관계에 지치니 스스로 고독을 자처하게 될 수 있습니다.
▶49년생 인간관계에 있어 누군가를 돌봐주고 챙겨야 할 일들이 많아질 수 있어요.
▶61년생 뜻밖의 귀인을 만나는 등 생각지도 못한 일이 생겨 어리둥절할 수 있는 하루입니다.
▶73년생 혼자서만 사랑을 하고 있는듯하니 쓸쓸한 마음이 들 수 있는 하루입니다.
▶85년생 서로가 좋아서 관계를 유지하려 애쓰는, 나와 잘 맞는 사람을 만날 수 있어요.

범띠(寅)

▶38년생 입지를 다지고 능력을 인정받으며 보상을 받을 수도 있는 시기입니다.
▶50년생 스피드하게 진행이 잘 되며 자신의 능력도 최대치로 나올수 있을 것 같아요.
▶62년생 차근차근 순서대로 하나씩 풀어나가니 무엇이든 해결할 수 있을 법한 하루입니다.
▶74년생 현재와 미래 중 어떤 것을 추구해야 할지, 인생에 대한 고민이 커질수 있습니다.
▶86년생 책임자 혹은 가장으로서의 역할이 많이 생겨날 수 있는 하루입니다.

토끼띠(卯)

▶39년생 속시끄러운 일이 계속 연이어 일어나서 마음이 불편하고 짜증이 날 수 있어요.
▶51년생 나에게 좋은 자리와 직책이 주어질 수 있지만 그에 따른 스트레스도 커질수 있어요.
▶63년생 정신적 스트레스로 인해서 불면증이 생겨 의지할 곳을 찾고 싶어질 수 있어요.
▶75년생 주변 사람들 요구에 관여하고 해결해주다 보면 오히려 내 것에 소홀해질수 있습니다.
▶87년생 상대가 나를 이끌어주니 나의 주장이 다소 약해질 수 있는 날입니다.

용띠(辰)

▶40년생 비장한 마음으로 심기일전 중인 듯한 당신의 모습입니다.
▶52년생 같은 생각을 한다고 여겼는데 다른 생각을 하고 있어서 실망할 수도 있는 날입니다.
▶64년생 별다른 목적 없이 내 마음과 몸이 원하는 대로 돌아다니지만 행복할 듯합니다.
▶76년생 모두가 내 마음 같지 않고 생각이 다르니 답답할 수 있는 하루입니다.
▶88년생 답답하고 갑갑한 마음에 도움 요청할 곳이 없으니 난감할 수 있어요.

뱀띠(巳)

▶41년생 세상이 나의 가치를 알아준 것처럼 지금의 노고에 대한 보상을 받게될 수 있어요.
▶53년생 즐기며 쉬고 있지만 불안하기보단 오히려 편안한 마음이 들 수 있어요.
▶65년생 여기저기서 나에게 도움을 요청하며 찾으니 피곤함을 느낄수 있습니다.
▶77년생 나의 의도와는 상관없이 여기저기서 나를 부르는 사람이 많아질 수 있어요.
▶89년생 나의 일보다 다른 사람들 일에 관심이 많으니 피곤함이 몰려올 수 있어요.

말띠(午)

▶42년생 뭐든 내가 원하는 대로 했었는데 이제는 몸과 마음이 따로 놀게 될 수 있습니다.
▶54년생 목표의식이 줄어들고 책임질 일을 피하고 싶은 마음이 들 수 있는 날이에요.
▶66년생 내 일에 박차를 가하고자 사람들에게 과한 요구를 하니 모두가 나를 꺼릴수 있습니다.
▶78년생 내가 하는 말에 사람들이 상처를 받거나 충돌하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90년생 주변에서 내게 재촉하고 독촉을 하여서 마음이 불편하고 힘이 들 수 있습니다.

양띠(未)

▶43년생 긴장된 상태를 유지하고 있다 보니 몸과 마음에 병이 생겨날 수 있습니다.
▶55년생 나의 에너지를 과하게 소모시키며 과중과로 할 수 있는 하루에요.
▶67년생 신세를 진 사람에게 은혜를 갚고 싶지만 오버하는 건 아닌가 걱정스러울수 있어요.
▶79년생 목표를 위해 휴식 같은 건 잊은 채 앞만 보고 달리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91년생 답답한 나의 앞을 밝혀주는 등불 같은 조력자를 만나게 될 수 있습니다.

원숭이띠(申)

▶44년생 계획대로 되는 일이 하나도 없으니 기분대로 살고 싶은 마음이 생길수도 있는 하루입니다.
▶56년생 내 생각이 타인과 다르니 내 생각이 상대에게 왜곡되게 전달될 수도 있습니다.
▶68년생 마음에 드는 사람과 화합하고 싶지만 소통이 어려울 수 있는 날입니다.
▶80년생 급할수록 돌아가야 하는데 성급하게 행동하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92년생 상대와 내 의견이 다르니 결국 내 주장을 굽히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닭띠(酉)

▶45년생 내가 챙겨주고 돌봐줘야 할 대상이 생기니 삶의 의지가 생겨날 수 있습니다.
▶57년생 넓은 인간관계를 만들고 싶지만 지금 나이에 너무 늦은건 아닌가 고민할수 있어요.
▶69년생 투자와 같은 금전적인 부분에 관심이 생겨나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81년생 이성과 동성 모두에게 나의 인기가 폭발할 수도 있는 하루입니다.
▶93년생 분위기가 내 쪽으로 와 있는 듯하니 감정적으로 진행하게 될 수도 있어요.

개띠(戌)

▶46년생 어수선하고 결과는 나오지도 않고 바쁘기만 한 상황에 놓이게 될 수 있는 날이에요.
▶58년생 단기적인 수익을 낼 기회가 오고, 주변 사람들이 나에게 함께하자 할 수 있어요.
▶70년생 단체를 총괄하는 역할을 맡게 되지만, 막중한 책임감으로 스트레스를 받을수도 있어요.
▶82년생 하고자 하는 것을 밀고 나가려 하지만, 나를 가로막는 것들이 생길수 있어요.
▶94년생 한번에 에너지를 몰아세우니 뒷심이 부족해지는 듯한 느낌이 들 수 있어요.

돼지띠(亥)

▶47년생 나의 시간보다 주변의 요구사항들을 해결하느라 무리가 찾아올 수도 있는 하루입니다.
▶59년생 태양이 대지를 비추듯 나에게 큰 도움이 되는 귀인을 만나게 될 수 있는 날이에요.
▶71년생 딱히 한 것이 없는데 나에게 큰 기회가 주어지니 당황하게 될 수 있습니다.
▶83년생 저절로 모든 것이 이뤄지는 듯 일이 순탄하게 흘러갈 수 있는 하루입니다.
▶95년생 외모에 신경을 많이 쓰게 되며 이런저런 소비활동이 많아지게 될 수 있어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