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12월 27일 화요일(음력 12월5일)>

쥐띠(子)

▶36년생 다가오는 세계에 대한 궁금한 것 들이 밀물처럼 생겨날 수 있는 날입니다.
▶48년생 주위사람들이 나를 도와주니 모든 것이 순조로운 듯한 날이 될 수 있어요.
▶60년생 내면에서 솟구치는 감정을 표출하면 후회하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72년생 지금까지 내가 생각했던 일들이 순조롭게 이루어질 수 있는 날입니다.
▶84년생 좋은 소식이 들려오니 무엇이든 할 수 있을것만 같은 자신감이 커질수 있겠어요.

소띠(丑)

▶37년생 가까운 친구들이 모여 지난날들을 이야기하고 화목함을 나눌수 있는 날입니다.
▶49년생 자존심을 내세워서 큰소리를 치고 허언을 하게 될 수도 있겠어요.
▶61년생 생각지 못한 귀인의 뜻하지 않는 도움으로 횡재수가 생겨날 수 있는 하루입니다.
▶73년생 오늘 하루는 도랑치고 가재 잡듯이 한 번에 행운이 들어올 수 있겠습니다.
▶85년생 대인관계에서 어려움이 따르고 외로움과 쓸쓸한 마음이 밀려오는 것 같을수 있어요.

범띠(寅)

▶38년생 과거의 힘들었던 일을 회상해보며 뿌듯함을 느끼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50년생 나의 자리가 위태로운 듯 하니 걱정이 커져갈 수 있는 날이에요.
▶62년생 좋은 기회에 도달하여 본격적으로 나의 실속을 한 번 챙겨갈 수 있을 듯 합니다.
▶74년생 그냥 있어도 무언가 이루어 질듯한데 새로운 일을 계획하려 할 수 있어요.
▶86년생 지금 모든 것을 내려놓고 그만두고 싶은 심정이나 머뭇거리고 결정을 못할수 있어요.

토끼띠(卯)

▶39년생 지인들에게 이때까지 받은 것들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표현하면 좋은 하루입니다.
▶51년생 반복된 일을 떠나 새롭고 흥미로운 일을 찾고 싶어지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63년생 오늘은 왠지 가만히 있어도 가족들의 눈치를 보게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75년생 하고 싶은 일이 많아지니 이것 저것 다 손 대볼 수 있는 날이 될 수 있어요.
▶87년생 주변 사람들이 나를 도와주니 명성과 이익이 수직 상승하게 될 수 있겠어요.

용띠(辰)

▶40년생 주변 사람들에게 삶의 조언을 주고자 하지만 꼰대 같다는 소리만 듣게 될 수 있어요.
▶52년생 쉼을 뒤로하고 열심히 달려온 당신을 모두가 우러러 보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64년생 서로의 의심 때문에 가정에 다툼이 일어날 수 있는 소지가 다소 높은 날입니다.
▶76년생 세상에서 동떨어져 있는 기분이 들고 나의 역할이 사라진 기분이 들 수 있겠어요.
▶88년생 내가 생각하는 일이 모두 이루어지는 하루이고 기운이 아주 좋을수 있는 날이에요.

뱀띠(巳)

▶41년생 내 가슴에 응어리진 것을 씻어내리고 즐거운 삶과 행복을 추구하게 될 수 있어요.
▶53년생 오늘은 긴장을 늦추지 말고 열심히 하면 내가 바라는 것을 이룰수도 있겠어요.
▶65년생 업무차 떠난 곳에서 뜻하지 않는 조력의 인연을 만나게 될 수도 있는 하루에요.
▶77년생 직장내에서 인기가 올라가고 진급의 운이 대폭 상승하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89년생 내 능력을 마음껏 발휘해 뜻하는 바를 이루게 될 수도 있는 날입니다.

말띠(午)

▶42년생 삶을 돌아볼 수 있는 한가로움을 느끼며 가정에서 안정감을 느끼게 될 수 있습니다.
▶54년생 눈에 보이는 이득을 취하려고 욕심을 부리면 크게 망신당할 수도 있겠어요.
▶66년생 아무런 걸림돌 없이 모든 것이 배가 순항하듯 느껴질 수 있는 하루입니다.
▶78년생 주위 사람들이 내 실력을 인정하며 타사에서 스카우트 제의가 들어올수도 있겠어요.
▶90년생 겉으로 보이는 것에만 집중하니 속에 숨어 있는 것을 알아채지 못할수 있겠어요.

양띠(未)

▶43년생 틀에 박힌 생활의 형태로 인해 건강에 다소 무리가 생길수도 있는 날입니다.
▶55년생 외딴섬에 나 홀로 거주하는 짝 잃은 원앙새 같은 기분이 생겨날 수 있겠어요.
▶67년생 자식에게 성급하게 내 감정을 실어 잔소리를 하게 될 수도 있는 날입니다.
▶79년생 주변 사람들과 사소한 말다툼이 발생하여 마음이 많이 상할수 있는 하루입니다.
▶91년생 모든일이 내 뜻대로 이루어지지 않으니 홧김에 충동구매 하게 될 수도 있어요.

원숭이띠(申)

▶44년생 스스로 자신을 원망하고 자책하며 힘든 마음이 커져갈 수 있겠어요.
▶56년생 모든 일을 급하게 시작하니 끝에는 결과물이 없으며 후회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68년생 지금까지 쌓아올린 명예가 잘못 내뱉은 말로 무너지게 될 수도 있겠어요.
▶80년생 오늘은 한가지를 얻으면 세가지를 잃게 될 수도 있는 날입니다.
▶92년생 몸이 지치고 힘드는 일이 생겨 가족에게 짜증을 부리면 불화가 생겨날 수도 있어요.

닭띠(酉)

▶45년생 내 마음이 불편하니 몸 또한 편하지 않고 짜증이 잔뜩 나게 될 수 있어요.
▶57년생 내 생각과는 관계없이 원치 않는 일에 동조하게 될 수도 있는 날입니다.
▶69년생 내가 신경쓰지 않아도 조력자가 알아서 내 것을 챙겨주려 하는 듯 합니다.
▶81년생 업무지연으로 인해 신경이 날카로워지니 감정조절이 쉽지 않을 수도 있겠어요.
▶93년생 직장의 불안과 금전 수입의 불안이 나를 피곤하게 만들 수 있는 하루입니다.

개띠(戌)

▶46년생 내 자신에게 만족을 못하고 본인 스스로 자책하며 분노하게 될 수 있겠어요.
▶58년생 내가 아니면 안된다는 망상에 사로잡혀 허언을 하게 될 수도 있는 날이에요.
▶70년생 일을 급하게 추진하니 실수를 많이 하고 남 탓을 하게 될 수 있겠어요.
▶82년생 내 능력이 고갈난 느낌이 생기고, 윗상사에게 질책을 받게 될 수도 있겠어요.
▶94년생 내 능력을 넘어서는 일을 맡게되니, 건강이 다소 악화될 수 있겠어요.

돼지띠(亥)

▶47년생 나에게 베풀어준 사람들에게 보답하고 싶은 마음이 생겨날 수 있는 하루입니다.
▶59년생 한가지 일에 집중한 결과 드디어 열매를 보게 될 수 있는 운세입니다.
▶71년생 해야 할 일이 잔뜩 쌓여있지만 피로를 풀고싶으니 집중이 잘 안될 수 있는 하루에요.
▶83년생 내가 열심히 해왔던 일들이 생각보다 훨씬 큰 결과로 나타나게 될 수도 있어요.
▶95년생 가지고 싶은 것이 있지만 겉으로 표현하지 못하니 마음이 답답할 수 있겠어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